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토마스 터널 레일 세트 기차 장난감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개월 요즘 저희 아기가 가장 관심있고 좋아하는건 자동차와 기차! 졸려하다가도 TV에 자동차나 기차만 나오면 눈이 번쩍할 정도로 너무 좋아하는데요! 자동차 장난감은 어느정도 있어서 가지고 놀고 하는데 기차 장난감은 하나도 없어서 이번에 하나 구입하게 되었네요! 뽀로로 기차도 좋아하지만 요즘에는 토마스기차를 더 좋아해서 레일있고 움직이면 더 좋아할꺼같은 생각에 레일세트로 구입을 경정하게 되었네요! 제품 개봉부터 조립까지 하나하나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담아본 모형 이미지와 설명이 적혀있는 포장박스의 모습이에요! 토이저러스에 가보니 토마스기차 코너가 따로 있어서 여러가지 장난감을 볼수 있었는데요! 아직 아기가 조립을 할수 있는건 아니어서 간단하고 가격도 적당한 제품중에 인기상품표시가 되어있는 토마스 터널 레일 세트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건전지는 별도구매라 넉넉하게 4개짜리 AA건전지 추가해서 총39,100원에 구입! 

 

※ 표기되어 있는 가지고 놀수 있는 나이는 3세이상입니다!

 

 

포장 뒷면으로는 레일 조립 기차에 건전지 넣는 방법 연결 및 조작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주의사항은 아기를 위해 필독하였네요!


 

처음 구입해보는 기차 장난감이라 혹시나 레일만 들어있고 기차는 없으면 어쩌지란 생각에 박스 여기저기를 살펴보았는데요! 박스 뒤에 나와있는 구성품 목록을 보고 안심하고 구입하였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정갈하게 정리된 레일과 기차 그리고 중간에 배치되는 터널부분이 들어있네요!

 

 

담겨진 박스까지 제거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어요! 레일은 고무줄로 고정해서 흐트러지지 않게 포장되어있네요! 구성은 터널, 레일, 방향전환판, 기차, 연결기차 4개!

 

 

기차레일 조립은 연결부위를 위에서 아래로 끼워주는 방식으로 아주쉽게 조립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반쪽 레일을 만든다음 담아 보았네요! 조립은 남편하게 패스하고 옆에서 구경했네요!

 

 

8자 모양의 레일을 만들고 터널을 올려서 완성시킨 기차레일의 모습이에요! 길이는 박스표기와 같이 가로 108cm / 세로 47cm 크기입니다!

 

 

레일 방향전환 판에 부착된 컨트롤 레버 상, 중, 하 3가지로 변경하는 기능이네요! 한방향으로만 돌기, X자 교차로 가기 , 위아래로 나눠서 가기로 선택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는 이르지만 조립하고 작동시킬줄 아는 나이가 되면 더 좋아할꺼같네요!

 

 

기차를 작동시키키 위해 커버와 바닥 부분을 분리해야 하는데요! 중간 바퀴 부분과 그위로 걸려있는 커버부분을 양손으로 눌러서 들어 올려주시면 쉽게 분리가 되네요! 자세한건 박스 뒷면에 '건전지 넣는 방법' 부분을 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기차 커버를 열어서 분리해본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초반에는 생각보다 안열려서 조금 고생했네요!

 

 

AA건전지 1개를 장착 스위치는 사진 오른쪽 검정부분에 위쪽으로 삐죽하게 올라와있는 레버를 올리면 바퀴가 움직이네요!

 

 

건전지 장착후 커버를 씌운 다음 뒤에 연결하는 4가지 색상의 화차를 고리에 끼워서 연결해 주었네요! 적당한 힘을 이용해 눌러서 걸게끔 되어있는데요! 처음에는 부러질까봐 조심조심 했는데 하다보니 잘 휘어지게 되어 있어서 지금은 팍팍 끼워서 연결하네요!

 

 

테스트를 위해 기차와 3개의 화차를 연결해서 레일에 올려본 모습이에요! 스위치를 올리고 움직이면서 자세히 들어보면 실제 기차의 소리와 비슷하게 덜컥덜컥하면서 레일을 빙글빙글 돌아가네요! 아기도 처음에는 신기한지 웃으면서 구경만 하다가 슬슬 기차로 접근 기차 들고 토마스 얼굴도 보고 바퀴 굴러가는것도 구경하고 만지면서 너무나도 재미나게 가지고 놀았네요! 구입한날 저녁에는 토마스기차를 손에 꼭 쥐고 잠들었네요! 너무 좋아하는 모습보니 다른 기차장난감들도 계속 눈에 들어오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