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보니 블랭킷 오블리크 진그레이 받았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살다가 저에게도 이런일이 다 있네요! 요즘 보니코리아 제품 너무 제스타일이라 인스타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요! 이벤트가 자주 올라와서 열심히 참여해보았는데요! 이번에 당첨문자를 받고 보니 블랭킷을 받게 되었네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당첨이란게 되본거라 기분이 날아갈듯 기뻤네요! 몇일 지나서 제품받고 기쁜 마음으로 제품을 개봉 및 후기를 남겨보아요!

 

 

택배 도착하자 담아본 보니 로고와 함께 땡땡이 무늬로 보니 특유의 디자인 느낌이 담긴 포장봉투의 모습이에요!


 

택배봉투에서 꺼낸 블랭킷 포장된 모습이에요 발송 디자인이 랜덤이라 어떤게 올까 기대하고 있었는데! 상품명이 오블리크 진그레이로 신상으로 보내주신거 같네요! 남자 아기고 유모차가 블랙이라 그레이 왔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네요!

 

 

카드 봉투를 열어서 담아본 하얀색에 로고가 담긴 정품인증카드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비닐봉지를 제거해서 겉과 안을 같이 보여드리기 위해 셋팅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오블리크 진그레이 블랭킷은 사계절용으로 안감은 하얀색에 엠보싱처리가 되어 있는 디자인이에요! 두께가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게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블랭킷에 달린 택디자인을 담아 보았네요! 카드나 택 하나하나 작은것도 예쁘게 만들어진거 같네요!

 

 

전체를 펼쳐서 패턴무늬를 담아 보았네요! 멀리서 보면 대각선으로 되어있는 굵은 스트라이프 무늬 가까이서보면 각도가 다르게 촘촘하게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있는 모던시크 디자인이에요!

 

 

뒷면전체도 담아 보았어요! 볼록볼록 무늬에 부드러운 촉감이 따뜻한 느낌도 들고 제가 원하던 블랭킷이라 그런지 볼수록 더더 마음에 드네요! 유모차용이나 이불용이냐 고민중인데 일단 빨래부터하고 마르는동안 더 고민해 봐야겠네요! 생각지도 못한 당첨과 선물로 오래간만에 제 얼굴에 함박웃음을 띄워 보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