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15개월 뽀로로 아기 샴푸캡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아이가 커가면서 엄마의 할일도 점점 더 늘어가네요! 오늘은 처음으로 아기샴푸캡을 구입해서 사용해본 내용을 정리해 볼꼐요! 아기욕조 바꾸면서 샴푸캡까지 사용하면 더 편하게 할수 있을꺼란 생각에 구입을 결정하였네요! 구입한 제품 개봉해서 사용해본 후기로 정리해 볼께요!

 

 

구입한 제품은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그림이 들어있는 뽀로로 크린 샴푸캡! 2개들이로 합리적인 가격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뒷면에도 뽀로로 그림과 샴푸캡에 관한 설명 및 사용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앞은 노락색 뒤에는 파란색이어서 2개가 들어 있다는걸 알수 있었네요!

 

 

그림으로 되어있는 사용방법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의 머리크기에 따라 가위로 자르고 늘리고 조절해서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포장을 제거해서 꺼내본 하늘색, 노란색 2가지 색상의 크린샴푸캡의 모습입니다! 가운데에는 뽀로로와 패티 캐릭터가 담겨 있네요!

 

 

샴푸캡 뒷면의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뒷면에는 별다른 그림 없는 단색으로 되어있어요!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물결무늬의 주름은 물이 일정방향으로 흘러 내리도록 방향을 잡아주는거 같구요! 재질은 코팅 되어있는 스폰지 재질로 물이 잘 털어지고 건조도 잘되네요!

 

※ 사용후기 : 포장을 풀어서 아기한테 딱 보여주니 뽀로로라 역시 관심은 바로 집중되었네요! 먼저 아기머리크기에 맞도록 가위로 잘라서 조절한 다음 바로 목욕시도! 머리 감길려고 딱 씌우자 마자 바로 벗어서 손으로 가지고 놀기만 하네요! 몇번 계속 씌웠더니 울기시작해서 결국 실패로 끝나고 말았네요! 아무래도 지금은 아닌거 같아 잠시 보관해두고 추후 다시한번 시도해 봐야할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