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베이비젠 요요유모차 풋머프 개봉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카시트에서 아기 따뜻하게 해주려고 워머로 덮어주면 조금이따 발로 차고나 다 밀어버리네요! 날이 추워서 감기 걸릴까봐 걱정되서 아기가 따뜻하게 앉아 있을수 있고 고정도 되는 워머같은게 있나 알아보다가 육아맘분들의 추천으로 요요유모차 풋머프가 카시트에서도 따뜻하게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해서 유모차에서도 사용하고 카시트에서도 사용하면 좋을꺼 같아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개봉 및 착용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담아본 반으로 접혀서 비닐백에 담겨있는 포장된 모습입니다! 색상은 파란색으로 구입하였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꺼내본 풋머프와 설명서를 같이해서 담아 보았네요!

 

 

요요 유모차 전용으로 나온 풋머프 앞면, 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마치 애벌레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아기가 쏙 들어가서 따뜻하게 있을수 있게 되어있네요! 침낭같은 모양이어서 아기 잠잘때 사용해도 좋을꺼 같네요!


 

설명서를 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유모차에 장착하는 방법이 그림으로 쉽게 설명되어 있네요!

 

 

오픈할수 있게 U자로 되어있는 지퍼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쪽으로 열수 있게 되어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네요!

 

 

풋머프의 덮는 부분을 분리해 보았네요! 안감은 따뜻함을 유지할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되어있고 도톰하니 추운날씨에 사용하기에는 딱 좋고 세탁 하기에도 편리하네요!

 

 

풋머프 윗부분으로는 후드 모자 스타일로 디자인 되어있네요! 아기가 모자 쓰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넉넉하게 되어있어서 그런지 유모차에서 잘 쓰고 있네요!

 

 

뒷면을 보시면 이미지와 같이 안전벨트를 끼우기 위한 구멍들이 위치별로 디자인 되어 있네요! 위치에 맞게 벨트를 끼워서 쉽게 장착이 가능하네요!

 

 

덮개를 열어서 유모차에 장착해 보았네요! 이런 방식으로 카시트에서도 장착해 놓으면 차고 밀어도 분리되는거 없이 아기가 따뜻하게 덮고 있을수 있는게 장점인거 같네요!

 

 

유모차에 장착을 완료하고 지퍼로 덮개를 닫아본 모습입니다!

 

 

아기가 너무 더워 하거나 답답해 할때 단추를 채워서 높이조절을 할수있는 단추와 구멍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단추를 끼워서 2단계 높이로 접어서 아기가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도록 조절도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아기도 한번 태워 보았는데요! 처음에는 포근한지 가만있다가 잠시후 답답한지 손을 하나씩 빼기 시작하네요!

 

※ 겨울 추운날씨를 대비해서 유모차와 카시트 병행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장착하고 사용해보니 가지고 다니면 외출시에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 있을꺼같네요! 무엇보다도 제일 장점은 분리없이 고정시킬수 있다는게 가장 맘에드네요! 아기의 자유냐 추위에서의 보온이냐 저는 후자를 선택하였네요! 조금은 답답해도 따뜻하게 해줘야하는게 엄마의 의무인거 같아서 선택해 보았네요! 부디 잘 적응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길 기대해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