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14개월 아기욕조 오케이베이비 오플라욕조 민트로 교체!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4개월아기 지금까지 시용하고 있던 아기욕조는 언니한테 물려받은거라 사용기간도 오래되고 아기도 요즘 일어서는걸 좋아해서 겸사겸사 욕조를 바꿔주고 싶은 마음에 예전부터 눈에 담아 두었던 오플라 욕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 정리해 볼께요!

 

 

택배로 도착한 아기욕조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박스 크기가 큼지막 했네요! 박스 아래로 보시면 100% MADE IN ITALY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민트색상 욕조의 모습입니다! 박스로 봐서는 광장히 커보여서 욕실에 안들어 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오픈해서 욕조를 실제로 보니 걱정할 필요는 없이 적당한 사이즈였네요!

 

 

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오플라 아기욕조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니 디자인도 더 귀엽고 무게도 나름 가벼운편이어서 이동하기에도 편했네요!


 

같이 들어있는 설명서도 담아 보았습니다!

 

 

욕조안에 붙어있던 사용 이미지와 설명이 담긴 모습입니다! 한글이 아니어서 그림으로 대략적으로 이해하였네요!

 

 

욕조 뒷부분으로 들어있는  배수구멍을 열때 사용하는 일종의 드라이버 도구입니다! 크기가 아기가 빨고 놀기에 딱 좋은 크기라 일단 빼서 따로 보관해 두었네요!

 

 

물을 뺄때에는 위의 도구를 이용해서 배수구멍 나사를 돌려주시면 이미지와 같이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반대로 막으실때는 다시 돌려서 고정해주시면 이미지와 같이 막힌 모습이됩니다!

 

 

한글로 주의사항 부분과 물높이 맥스레벨 표시가 되어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의 안전을 위해 물의양을 표시선을 지켜서 사용하는게 중요한거같네요!

 

 

구입전부터 특히 마음에 들었던 아기가 앉을수 있는 욕조의자의 모습입니다! 각도가 뒤로 내려가 있어서 아기가 안정적으로 앉을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거 같네요! 아기가 익숙해지면 왠지 편하게 앉아서 목욕도 수월해질꺼같은 혼자만의 생각도 해보네요!

 

 

앞쪽 손잡이와 오케이베이비 로고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줄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주네요!

 

 

좌우로 달려있는 손잡이 부분입니다! 앞쪽 손잡이 부분과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아기욕조의 앞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래의 발같은 부분이 포인트인거 같네요!

 

 

욕조의 뒤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니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측면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뒤에가 높도 아래가 낮은 각도로 되어있네요!

 

※ 구입해서 일단 아기에게 보여주었는데요! 처음보는 물건이라 무서워서 피하네요! 그래서 일단 놀게끔해서 친하게 만들어줘야 목욕을 시킬수 있을꺼 같아서 욕조안에 장난감도 넣고 잡고 일어서고 놀게끔 거실에 다른 놀이도구와 같이 배치해 두었네요! 첫날에는 다가가지도 못하더니 이제는 잡고 일어서고 안에다 물건도 넣고 조금씩 친해지고 있는 과정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