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요요 유모차 보니 컵홀더 구입 및 장착!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보니라이너에 이어서 구입한 보니컵홀더 요요 유모차 컵홀더 고민중이였는데 핫딜로 저렴하게 나와서 일단 사용해 보기로 하고 구입해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장착 후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깔끔한 보니 로고와 귀여운 유모차가 담겨 있는 하얀색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박스부터 맘에 들어서 컵 홀더 디자인 실제 모습도 기대가 되었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꺼내본 제품 구성입니다! 컵 홀더, 고리, 고정끈이 들어있네요!


 

홀더의 안쪽을 담아 보았습니다! 컵을 꽉 누르면 고정되도록 디자인 되었네요!

 

 

바닥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3개의 구멍이 뚫려 있네요!

 

 

보니 로고가 담겨있는 옆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온 디자인의 모습입니다! 유모차도 블랙이라 색상도 딱인거 같네요!

 

 

유모차 핸들기둥에 고정해서 컵을 연결할수 있는 부분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아래로 눌러서 고정시키는 방식이네요!

 

 

핸들기둥에 닿을 부분은 고무재질로 미끄럼과 기스를 방지해 주게 되어있네요!

 

 

컵홀더를 연결해본 모습입니다! 각도 조절도 되고 더 꽉 누르면 고정 시킬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설치는 간단하게 찍찍이 밴드를 이용해 핸들 기둥에 밴드를 돌려서 고정시켜주시면 간단하게 버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별도로 들어있는 고리는 컵을 분리하고 고리를 끼워서 사용하면 짐이나 가방을 걸수 있는 용도로 사용되네요!

 

 

유모차 좌측으로 설치를 완료한 모습입니다! 잘 어울리고 깔끔하니 마음에 드네요!

 

 

설치해서 유모차가 접히는지 확인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걸림 없이 잘 접혀서 다행이네요! 핫딜로 구입한거라 합리적은 가격으로 잘 구입한거 같네요! 휴대용유모차 바꾸고 아기 물병이나 음료 꼽을때가 없어서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는 완벽한 유모차가 된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