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유모차시트 보니라이너 스타드림 그레이 구입 및 개봉!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휴대용유모차로 바꾸고 겨울이고 해서 도톰한 유모차라이너가 필요할꺼같아서 알아보던중 보니코리아에서 산타프라이스 핫딜 하는걸 알게되어서 계속 대기하고 있다가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수령에서 개봉 및 장착 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주문후 도착한 육아 용품 보니 라이너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크리스마스 특가라서 그런지 포장박스로 크리스마스 관련 그림이 예쁘게 들어가 있는 모습이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비닐로 포장되어진 유모차시트 라이너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같이 들어있던 종이는 반품/교환방법과 세탁방법에 관한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제품을 꺼내서 제일먼저 붙어있는 깔끔한 로고와 제품 정보가 담긴 택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구입한 보니 라이너 스타드림 그레이 색상의 앞면 전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도톰하니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드네요!

 

 

전체 이미지에서는 파란색감이 살짝 있어서 소재도 자세하게 보여드릴겸 앞면의 일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이미지에도 느껴지시겠지만 굉장히 짱짱하게 나왔네요!

 

 

다음으로 뒷면의 모습입니다! 뒷면은 여름용 라이너에 사용되는 마름모꼴 모양의 송송 구멍이 있는 소재가 사용되어 공기가 잘 통하도록 디자인 되어있네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뒷면 소재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라이너 윗부분은 나비배게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아기 얼굴 움직임을 잘 받쳐서 좀 더 안정적이게 태울수 있을꺼같네요!

 

 

사용중이던 라이더는 고리형식의 고정어서 분리되는 불편함이 조금 있었는데요! 스타드림 라이너는 클립형식으로 뒤로 고정할수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마지막으로 사용중이 요요유모차에 장착해본 모습입니다! 폭신폭신하니 더 이뻐 보이네요! 라이너가 두툼해서 장착후에는 요요가 안접히는 불편함이 조금 있지만 시트 자체는 가벼워서 분리해서 가지고 다녀도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을꺼같네요!

 

※ 장착하고 아기 바로 태워 보았는데요! 자세가 확실히 안정감 있어진거 같네요! 아기도 더 폭신해진걸 아는지 가만히 유모차에 앉아서 얌전하게 한동안 타고 있었네요! 왠지 잠도 더 잘 꺼같은 느낌이네요! 이번 구매과정에서 보니코리아 핫딜뜨면 경쟁이 치열해서 구입하기 너무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기회가 와서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입하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th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