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유니클로 아기조끼 보아후리스 득템!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겨울에 보온에 좋은 도톰한 조끼를 하나 아기한테 입히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유니클로에서 나온 보아후리스란 제품이 인기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베이지,아이보리,네이비 세가지 색상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중에 제가 원한건 아이보리인데 이미 제품을 볼수가 없더군요! 남아있는건 전부 베이지라 포기를 하고 있었는데 유니클로에 전화문의를 하다가 근처에 재고가 있는곳을 알려주셔서 바로 달려가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 남겨볼께요!

 

 

구입해본 보아후리스 아기조끼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가격은 저렴하게 9,900원에 사이즈는 100으로5개 남아있는것중에 다행히도 사이즈가 있었네요!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조끼 앞면 모습입니다! 복실복실한 털들이 보고만 있어도 따뜻해 보이네요!

 

 

이어서 담아본 조끼 뒷면의 모습입니다! 특별한 그림이나 무늬없이 깔끔하게 잘 나온거같네요!


 

지퍼를 열어서 담아본 안감의 모습입니다! 안감도 털로 되어있을줄 알았는데 조금더 보들보들한 보온면으로 되어있어 더 마음에 들었네요!

 

 

팔이 나오는 부분은 밴드로 처리되어있어서 아기가 입고 활동하기에 좋게 나왔네요!

 

 

양쪾으로 달린 주머니를 담아 보았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너무 귀엽네요!

 

 

아기 목부분까지 올라오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추운날씨에는 지퍼를 끝까지 올려서 목이랑 입이랑 추운바람을 막아주는데 좋을꺼같네요!

 

 

위에서 보여드린 안감소재가 잘 보이지 안아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유니클로 겨울용 의류에 많이 사용되는 소재로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 14개월 아기로 90, 100중에 뭐살까 고민하다가 100으로 구입하길 잘한거 같네요! 90은 여유없이 딱 맞았을꺼같네요! 바로 세탁해봤는데 털빠짐도 별로 없고 너무 만족스럽네요! 사용은 주로 백화점 또는 마트같은 실내장소에서 입히거나 집에서도 날 추울때 입히면 딱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