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요요유모차 악세사리 미키담요집게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번 미키유모차걸이 너무 맘에 들어서 세트도 많이 이용하는 미키담요집게도 구입해 보았네요! 요요유모차에 담요도 고정해줄수도 있고 차양막의 내려오는 부분을 올리고 고정시켜서 아기의 시야를 넓게해주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 정리해 볼께요!

 

 

택배받고 담아본 포장된 유모차담요집게의 모습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한 유모차걸이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구입하였네요!


 

뒷면에는 장착 설명이 그림과 함께 일본어로 적혀있는데요! 일본어라 패스하고 그림만 참고하였네요!

 

 

포장종이 앞면에는 유모차담요집게 사용예제에 관한 사진들이 담겨 있어서 생각한것보다 유모차뿐만아니라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미키집게의 모습입니다! 집게 2개에 연결밴드로 구성되어 있네요!


 

집게 부분의 모습을 측면에서 담아 보았네요! 적당한 힘으로 집게를 열고 닫기가 손쉽게 되어있네요!

 

 

유모차에 장착되는 밴드 뒷면의 모습입니다! 접이식으로 찍찍이가 되어있어 장착시 길이 조절하기도 쉽게 되어있네요!

 

 

밴드 앞면에는 미키마우스 영문으로 귀엽게 디자인이 담겨 있네요!

 

 

귀여운 디자인의 반짝이는 미키모양 앞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네요! 유모차걸이랑 세트라 더 맘에 드네요!

 

 

집게 연결밴드라고 해서 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지금은 사용할일이 없어서 서랍에 보관해 두었네요!

 

 

담요집게를 일단 요요유모차 차양막 고정용으로 장착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 아기가 안자고 세상 구경 할때는 안쪽으로 집어서 고정해주면 아기도 시야가 넓어져서 더 좋아하는거 같네요! 찍찍이로 손잡이 부분에 고정해둔거라 사용안할때는 그냥 뺴두면 되네요! 유모차 접는데도 문제없고 달아두니 걸이와 함께 편리한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