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코렐 수저세트 코디네이츠 허브 샌딩으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결혼 초반에 구입해서 사용해오던 수저가 도자기장식이 되어있는 수저세트라 사용하다보면 자기부분이 깨짐이 있어서 초반에는 새제품교환도 하고 시간지나고는 유료로 수리 받으면서 지금까지 사용하다가 이제는 바꿀때가 된거 같아 사용이 편리한 전체가 스테인레스 소재로 되어있는 숟가락을 찾아가 그릇이 튼튼해서 그런지 숟가락도 튼튼할꺼 같은 생각에 코렐 수저세트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하면서 알게된거는 코렐 자체에서 수저를 만들지 않고 삼미산업에서 코렐 디자인을 사용해서 코렐 코디네이츠란 이름으로 판매중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까지 정리해볼께요! 참고로 구입한 디자인은 허브샌딩입니다!

 

 

택배도착해고 꺼내본 포장된 코렐 수저세트박스의 모습입니다! 샘플로 수저한벌이 볼수있게 되어있네요! 코렐코디네이츠 허브샌딩 세트 구성은 수저 10벌, 티스푼 4개, 과일포트 4개 입니다!


 

다른 수저들은 어디있나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샘플 수저 옆으로 또다른 박스가 들어있네요!

 

 

먼저 박스에서 꺼내본 낱개로 비닐포장까지 되어있는 티스푼 4개 과일포트 4개를 나열해 보았습니다!

 

 

대표로 스푼, 포크의 한개씩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 본 모습입니다! 전체 깔끔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잘 구입한거같네요!


 

조금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기위해 스푼, 포크의 앞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이어서 손잡이에 있는 무늬를 담아 보았네요! 이전에 수저통과 수저세트를 같이 구매한거라 수저통에 맞춰서 유사한 무늬로 구입해 보았네요!

 

 

다음은 수저 10벌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샘플을 제외하고 나머지 9개는 동일하게 비닐포장 낱개포장이 되어있는 모습이네요!

 

 

마찬가지로 대표로 숟가락 젓가락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일자형으로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숟가락 젓가락 앞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새거라 반짝반짝 광택이 나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디자인과 동일한 손잡이 부분에 들어있는 무늬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 구입해서 사용해 보니 확실히 전체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는 수저가 사용도 세척도 편리한거 같네요! 거기에 아기가 자기 숟가락 보다 아빠엄마 숟가락에 관심이 많아서 손에 쥐어주면 떨어트리는 놀이를 좋아하는데요! 이제 개수도 넉넉하고 파손위험도 없어서 조금 더 여유롭게 식사도 할수 있게 되었네요! 역시 예쁜것 보다 편리한게 제일이다 싶었네요!

 

copyr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