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요요 악세사리 미키유모차걸이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디럭스 가지고 다닐때는 관심이 없었는데 요요유모차 사용하면서 악세사리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네요! 워낙 귀엽고 깜직한것들이 많아서 이거저것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미키디자인의 유모차 걸이가 있어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가격은 17,000원! 지금부터 개봉 및 장착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택배 도착하고 꺼내서 담아본 미키유모차걸의 모습입니다! 유모차가 검정색이라 검정색에 포인트로 은색 미키마우스가 잘 어울릴꺼같아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나름 일본에서 건너온 제품이었네요! 포장 뒷면에 있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가 다 일본어라 그냥 패스하였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일본 쇼핑몰 주소가 담긴 알내같은 얇은 종이와 포장종이에는 360도 회전이라는 표시와 함께 장착되어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담겨 있네요!

 

 

드디어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미키 유모차걸이의 모습입니다! 제품 퀄리티도 갈끔하고 디자인이 딱 제스타일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유모차 손잡이에 고정하기 위해 달린 찍찍이와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얀색의 고무소재로 받침이 되어있네요! 찍찍이 빼서 손잡이에 돌려서 붙여주는 방식이라 장착은 쉽게 되어있네요!

 

 

걸이자체는 360도로 돌아가고 윗부분은 180도로 움직이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반짝이는 은색의 미키부분과 고리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무게도 가볍고 요요에 포인트로 사용하기에 괜찮은 악세사리가 생각되어지네요!

 

 

마지막으로 유모차 손잡이에 장착해본 모습이에요! 2개를 모두 장착해서 가벼운건 한개씩 사용해도 되고 무거운건 두개에 같이 걸어서 사용하니 편리하네요! 유모차 걸이가 견딜수 있는 무게는 최대 3kg이라고 하네요! 일단은 두개를 모두 이용해서 기저귀가방을 걸어서 사용중이네요! 장착하고 나니 왠지 유모차가 조금 더 이뻐보이는 효과도 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