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베이비머핀 프리미엄 워머 차콜 구입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친구한테서 물려받은 아기띠 워머를 사용해오다가 조금 얇은편이라 아무래도 겨울을 대비해 두꺼운게 필요할꺼같아서 여러가지 제품을 두고 고민 끝에 많은 육아맘분들이 추천해 주시는 베이비머핀 프리미엄 워머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베이지 색상이 가격이 조금더 저렴한 편이었지만 차콜색상이 워낙에 맘에들어서 가격차이에도 불구하고 결정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 정리해 볼께요!

 

 

고급스러운 박스포장으로 도착한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크기도 적당한 사이즈라 누구한테 선물하기에도 좋게 나왔네요!


 

박스 앞면으로는 색상을 확인할수 있도록 투명으로 되어있어 들어있는 워머의 색상을 바로 확인할수 있었네요!

 

 

박스 뒷면에는 귀여운 그림과 함께 사용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유모차 풋머프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워머의 특징으로 발열 항균효과, 도톰한 패딩감, 아기발주머니, 카드수납포켓, 가로폭확대, 후드탈부착, 생활방수, 호환가능 총8가지가 표시되어 있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차콜색상의 아기띠 워머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비닐로 포장되서 깔끔하게 접혀서 들어있네요!


 

포장을 모두 제거하고 꺼내서 담아본 베이비머핀의 프리미엄 아기띠워머의 앞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이어서 아기가 쏙 들어갈수 있는 워머 뒷면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붙어있는 로고와 기능설명이 담긴 택도 같이 담아 보았네요!

 

 

아기를 따뜻하게 해줄 안감을 담아 보았습니다 발열 기능을 가진 천으로 보들보들한 느낌이 좋으네요! 달과 별무늬도 귀엽게 담겨 있네요!

 

 

앞쪽의 두가지 재질의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하단과 상단에 다른 원단을 사용해서 제작 되었습니다! 

 

 

기능으로 제일먼저 담아본 아기띠에 아기를 안고 워머를 착용한 다음 카드나 작은 물건을 수납할수 있는 후드 아래쪽의 자그마한 주머니를 담아 보았습니다! 외출시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가지고 다니면 좋을꺼같네요!

 

 

후드는 지퍼와 양쪽 똑딱이 단추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후드를 씌우고 바람을 막을수 있도록 조요주는 기능을 하는 밴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허리를 감싸서 고정할수있는 버클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아기발을 빼줄때 추위를 대비한 발주머니! 안감이랑 동일한 원단으로 귀엽게 디자인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저의 양쪽 손을 따뜻하게 해줄 주머니를 담아 보았습니다!

 

 

구입해서 세탁한번하고 바로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이전에 사용하던 워머는 땀한번 안흘렸는데 이건 착용하고 다니니 아기가 땀도 흘리네요! 거기에 이미지에서 처럼 유모차의 풋머프로도 이용하기 너무 편리해서 구입한지 몇일안됐지만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 가격대별 다양한 워머들이 있었는데 조금 저렴한걸 구입할까 하다가도 계속 비교하다보면 결국 베이비머핀이 계속 생각나서 가격적인 면에서는 조금 오바해서 구입을 했는데 구입하고 보니 정말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들었고 왜 많은 맘분들이 추천하고 사용하시는지 다시한번 알게 되었네요! 매우 만족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