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베이비젠 요요유모차 올블랙 개봉 및 조립과정!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디럭스 유모차 구입할때는 아가를 키운지 얼마 안됐을때여서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에 튼튼하면 되다는생각에 결정의 어려움이 없었는데 아기를 1년 넘게 키우고 혼자 외출하고 다니면서 유모차의 장단점이 많이 보이게 되면서 디럭스의 불편한 점을 모두 만족했으면 했고 다른 아가엄마들이 휴대용 유모차 구입할때 어떤점이 좋았다 나빴다 모두 검색하게 되고 저 역시 이 제품은 이래서 별로 저제품은 저래서 별로 하면서 조건만 까다로워져서 휴대용 유모차 결정은 진짜 아가 용품 구입중 제일 오래 고민하고 또 열심히 알아봐서 구입했던거 같아요! 다른 휴대용 유모차가 구입한지 이틀만에 불량이 나서 환불받고 다시 고르고 하면서 더더 신중해 졌던거 같아요! 원래는 휴대용유모차니까 그냥 무조건 가볍고 저렴한 국산 제품이면 되겠다 했는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오히려 디럭스 보다 더 오랜기간 아가가 사용할거 같고 휴대용 유모차지만 아가의 안전도 생각하지 않을수 없고 점점 눈이 높아지면서 결국 제 마음에 들어온 베이비젠요요 유모차! 구입하고 나니 왜 엄마들이 요요 유모차를 많이 사용하는지 알거 같더라고요! 가격이 조금만 착하고 악세사리가 포함 되어 있었다면 더더 좋을거 같은데 그게 쫌 아쉽네요! 요 몇일 베이비젠요요 유모차를 가지고 다녀보니 백화점이나 마트같은 부드러운 길에서는 진짜 핸들링은 최최고~ 디럭스 가지고 다니다 요요 가지고 다니니 정말 새털같아 좋았네요! 하지만 울퉁불퉁한 일반 길은 디럭스 만큼의 핸들링을 기대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다른 휴대용 유모차에 비하면 안정적이니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조립과정을 정리해 볼께요!

 

 

토이저러스가 유모차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토이저러스에 방문해서 직접 구입해서 바로 가지고 왔네요! 총3개박스로 방풍커버플러스, 컬러팩, 유모차 포장박스를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휴대용이라 박스도 작고 가벼워서 들고오기도 확실히 편리하네요!

 

 

제가 원하는 색은 블랙! 박스에 표시된 블랙색상 표시 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박스에 있는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따로 구입한 방한커버와 유모차 기본 구성 차양막, 의자등받침, 설명서, 컬러팩의자시트, 더스크백,레인커버 구성되어 있네요!

 

 

조립을 위해 휴대용 주머니에서 꺼낸 유모차 프레임의 모습입니다! 가방 안에는 프레임 외에도 레인커버와 천으로 되어있는 기본 의자시트가 들어있네요!

 

 

조립의 제일 처음은 유모차 프레임을 펼쳐서 셋팅해주세요!

 

 

다음은 등판을 끼운다음 빨간색 버튼으로 눌러서 고정해주세요!

 

 

의자 등판이 완료되었으면 등판으로 의자시트를 씌워주세요!

 

 

천으로된 의자시트를 씌운다음 이미지와 같이 상단부분의 플라스틱으로 된 연결부분을 위에서 아래로 꼽아서 고정시켜줍니다!

 

 

고정에 이어서 찍찍이로 한번더 안전하게 고정을 해주면 시트의 윗부분 설치는 완료!

 

 

시트 밑부분은 플라스틱 판에 보시면 찍찍이로된 끈을 넣을수 있는 부분이 되어있어 해당 부위에 끈을 넣어서 안쪽으로 찍찍이를 부착해주세요!

 

 

앞쪽으로도 찍찍이끈을 넣어서 고정을 시켜주세요!

 

 

찍찍이 끈을 넣은다음 위로 올려서 붙여주시면 고정이 완료됩니다!

 

 

시트 중간고정에 이어서 양쪽 사이드 고정인데요! 마찬가지로 찍찍이끝은 이미지의 순서대로 돌려서 넣은 다음 버클에 넣어서 한번 더 돌린다음 찍찍이로 고정해주는 순서대로 양쪽을 고정시켜주세요!

 

 

위에 과정이 완료되고 천으로된 시트가 프레임에 장착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이어서 컬러팩시트는 안전밸트 부분의 위치만 잘 빼서 찍찍이로 부착시켜주시면 쉽게 부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컬러팩 시트는 앞쪽에 밴드가 달려있고 안쪽으로 접어서 넣으시면 밴드를 고리에 걸수 있는 부분이 되어있어 걸어주시면 쉽게 고정이 가능하세요!

 

 

의자 시트에 이어서 이번에는 차양막 조립인데요 프레임 상에는 이미지 처럼 철사뼈대가 꼽혀져 있고 이걸 손으로 잡아서 빼주시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차양막천에 구멍을 찾아서 뼈대를 넣어서 조립해주세요!

 

 

앞족은 큰뼈대 뒤쪽든 작은뼈대로 조립이 완성된 차양막의 모습입니다!

 

 

철사뼈대를 뽑았던 위치에 그대로 조립을 해주신 다음 이미지에 보이는 고리부분으로 차양막천에 달린 고리를 양쪽으로 연결해서 고정시켜주세요!

 

 

앞쪽은 핸들 접는 부분에 있는 고리에 걸어서 고정해주시면 차양막 설치가 완료됩니다! 차양막까지 설치가 완료되면 모든 조립이 완성되네요!

 

 

유모차 조립을 완성하고 레인커버를 휴대가가능한 작은 주머니에서 꺼내보았네요! 생각보단 얇은 비닐로 잘 구겨서 접도록 만들어진거 같네요! 갑자기 비가 오거나 바람 많이 불때 또는 방한커버 안챙겼을때 급하게 해주긴 좋을거 같네요!

 

 

설치는 상단부 손잡이가 접히는 부분의 고리에 걸어서 윗부분을 연결해주신다음 쭉 펼쳐주시면 끝!

 

 

하단에는 찍찍이 끈으로 한번 더 고정할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래까지 고정은 잘 사용은 안하게되네요!

 

 

상단고정으로 펼쳐서 덮어본 유모차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베이비젠요요 유모차는 모든 유모차 악세사리가 사은품이 아닌 전부 구입해야하는 단점이 있는데 유모차 쓰면서 가장 필요한 방한커버는 유모차 구입하면서 바로 같이 구입했네요! 지금 신상품이 나왔다는걸 유모차 구입후 알게 되었지만 올블랙 상품은 없고 가격도 많이 저렴하게 구입해서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방한커버를 장작한 모습이에요! 방한커버는 씌우면 되는거라 자세하게 담지는 않았네요!

 

 

베이비젠요요를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 바로 기내반입 가능한 3단접이 인데요 여행갈일은 많지 않을거 같지만 아기 혼자 데리고 특히 좁은 주차장에서 아기 안고 트렁크에서 큰 유모차 꺼낼때 마다 너무 절실했던 작은 사이즈의 유모차라서 요요가 3단 접이중 가장 컴팩트하게 접히고 어깨에 옆으로 매고 다닐수 있어서 제일 만족 스러웠습니다!

 

휴대용유모차 구입때문에 여러가지 마음의 고초가 있었고 알아보면 볼수록 점점 좋은게 눈에 들어와서 결국 요요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다행히 물건도 잘가지고 오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