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일회용빨대 플렉사 클린 스트로우 구입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완료기로 넘어오면서 일반빨대 사용에도 점점 익숙해지는걸 보면서 이제는조금 편의를 위해 일회용 빨대를 사용해도 되겠다 싶어서 많은 육아맘 분들이 추천하시는 플렉스빨대를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특시 외출시에는 빨대 세척이 쉽지가 않았는데 여분으로 몇게 챙겨다니면 너무 좋을꺼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를 정리해 볼께요!

 

 

총 3봉지 180개로 5천원대로 구입하였네요! 아기가 빨대에 관심도 많고 요즘은 땅에 떨어뜨리는 재미가 한창이라 넉넉한 개수로 준비해 보았네요!


 

포장지는 플렉사클린스트로우 제품의 특징과 총개수 그리고 길이(16cm)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위생적인 개별포장 떄문에 아기용으로 사용하기에 더 좋은거같네요!

 

 

포장비닐 뒷면에 있는 빨대의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다른걸 떠나서 주의사항 부분은 필독해 보았네요! 빨대는 찌를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아기가 가지고 있을때는 항상 지켜보고 있는게 중요한거 같네요!

 

 

포장백 윗부분은 가위로 자르게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손으로도 쉽게 자를수 있었네요! 자르고 나서는 아래쪽은 지퍼백으로 되어있어 잠궈서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네요!


 

포장을 열어서 노랑, 파랑, 핑크로 되어있는 빨대를 대표로 한개씩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각각 개별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팩전체를 가지고 다닐 필요없이 필요할때 한두개 빼서 휴대하기 좋은거같네요!

 

 

개별 포장비닐을 제거할때도 절단선이 있는 부분을 적당한 힘으로 위로 잡아당겨 주시면 이미지와 같이 깔끔하게 빨대를 꺼낼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든거같네요!

 

 

개별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빨대의 모습입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에 생삭으로 줄이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빨대의 밑부분의 모습입니다! 사선으로 잘라져있어 조금 날카롭게 되어있어 꼽기 편하게 되어있지만 아기한테는 주의해야할 부분인거같네요! 저는 혹시나 몰라서 꼽아서 먹는 음료가 아닌 경우는 가위로 1자로 잘라서 사용하네요!

 

 

다음은 빨대의 각도를 조절할수 있는 빨대 주름부분의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마지막으로 지난번 포스팅한 에디슨컵을 다른 디자인으로 추가구입해서 거기에 꼽아보았네요! 사이즈도 딱이고 구부릴수 있어서 실리콘 빨대보다 아기가 더 좋아하는거 같네요!

 

※ 그동안은 빨대를 일일이 다 세척하고 소독을 해주면서 사용해 왔는데요! 완료기 부터는 일반빨대를 사용할수 있게 되니 조금 일을 줄일수 있어서 좋지만 한편으로는 아기가 금방 크는거 같은 아쉬움도 생기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