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초록마을 유기농현미쌀튀밥 아기과자간식!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튀밥간식을 아기들이 좋아한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유식때는 목게 걸릴까 걱정되서 계속 미뤄오다가 완료기가 되서야 처음 먹여보게 되었네요! 쌀튀밥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집근처에 파는곳이 없어서 초록마을에 있는 유기농현미쌀튀밥을 구입하였네요! 지금부터 간략하게 개봉 및 후기 정리해 볼께요!

 

 

구입해본 현미쌀튀밥의 모습입니다! 유기농 마크와 유기농현미 99.7%가 사용되었다는 표기 부분이 제일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초록마을에서 나오는 제품은 뭔가 믿고 먹이기 좋은거같네요!


 

포장뒤에 적혀있는 튀밥의 장점과 영양성분 표기의 모습입니다! 국내산 유기농 현미가 사용되었고 6개월 아기부터 먹을수 있고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는 내용과 튀밥을 색다르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네요!


 

포장을 열어서 담아본 현미튀밥의 모습입니다! 현미라 그런지 연한 갈색을 띄네요! 과자의 양은 총 60g으로 봉지의 반정도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마지막으로 튀밥을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한주먹 집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보기에 조리퐁같은 느낌도 있고 표면에는 뻥튀기의 부풀어오른 흑적들이 보이네요! 맛은 쌀튀밥 보다는 미세하게 고소함이 조금 더 느껴지는 맛이었네요!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 아기에게 처음 먹여본 튀밥은 정말 좋아하더군요! 두손가락으로 한알한알 집어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네요! 그리고 식판에도 한주먹 뿌려서 주니 먹으면서 잘 가지고 놀아서 그모습 보고있으니 진작에 사줄껄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제 기준에는 완료기에 먹여서 그나마 안심하고 먹일수 있는거 같네요! 다은번에는 쌀튀밥으로 구입해서 먹여봐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