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 빈폴 우주복 핫딜로 구입 개봉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12개월 돌이 지나다보니 작년 겨울에 구입했던 겨울 우주복들이 다 작아저서 새롭게 구매를 해야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카페에 반값 핫딜을 SSF샵에서 진행한다는걸 보고 바로 달려가서 구매을 하였네요! 24m으로 구입했구요 가격은 4만원대로 정말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착용후기 정리해볼께요!

 

 

주문후 2틀뒤에 도착한 SSF 로고가 담긴 포장박스를 받았네요! 생각보다 박스가 큰 사이즈로 왔네요!


 

포장박스를 열고 다 꺼내서 나열해본 모습입니다! 선물용으로도 고려를 해서 포장박스와 쇼핑백 스티커 그리고 우주복에 생각지도 못한 사은품 빈폴 히트텍까지 들어있었네요! 구성을 보니 박스가 큰 이유가 있었네요!

 

 

다 제외하고 메인인 아기 우주복 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디자인과 색상은 5가지가 있었지만 제눈에는 화이트색상이 하늘색 구름 그림까지 제일 예쁘고 귀여워보여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역시나 받고 실물을 봐도 너무 귀엽고 마음에 드네요!


 

우주복 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빈폴로고가 자수로 깔끔하게 들어가 있네요!

 

 

귀가 달린 모자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겉면은 일반 패팅 재질이라고 보시면 되시구요 안감은 따듯하게 폴리재질로 되어있어 보들보들하니 아기가 따끗하게 입을수 있을꺼같네요!

 

 

손목 부분의 모습입니다! 왼쪽은 뒤집어서 막은모양 오른쪽은 오픈된 모양으로 많이 추울때는 막아주면 바람이 차단되게 디자인되어있네요!

 

 

발목부분도 마찬가지로 왼쪽은 뒤집어서 막은 모습 오른쪽은 오픈된 모습입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든 제품인거 같아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빈폴우주복은 덕다운 패딩으로 충전재는 오리솜털 80% 깃털 20%로 되어있다는 택의 표시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생각지도 못한 사은품으로 받은 HEAT라는 발열내의인데요 아기용이 아닌 엄마를 위한거 같네요! 사이즈도 딱이어서 이번 겨울에 옷입을때 안에다 입으면 더 따뜻할꺼같네요~ㅎ 

 

 

마지막으로 사이즈때문에 체크를 위해 바로 아기한테 입혀보고 담아 보았네요! 살짝 큰 감은 있지만 속에 얇은옷 입고 입힌거라 두꺼운 옷에 입히는거 고려하면 사이즈는 잘 선택한거 같네요! 이번 겨울은 요 우주복으로 아기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을꺼같네요! 정가 10만원도 넘는 제품을 4만원에 아기옷에 엄마 히트텍까지 정말 제데로 득템해서 너무 뿌듯했네요!

 

copyrigh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