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아기밀냠냠 단호박볼 아기과자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중기때 부터 과자간식을 주로 일동후디스 아기밀냠냠 제품을 먹이고 있는데요! 완료기 시작하면서 과자도 새로운걸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단호박볼로 아기가 치즈볼 종류도 잘 먹었으니 왠지 더 좋아할꺼 같아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제품개봉부터 먹여본 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아기과자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7개월부터 먹을수 있고 비타민D3, 캎슘, 철분이 포함되어 있고 아기밀냠냠 아기과자의 특징인 퀴노아 1.2%를 함유해서 만들어져있다는 표기가 되어있네요! 그리고 항상 등장하는 귀여운 아기캐릭터 그림도 담겨있네요!


 

측면에 있는 영양성분 표시 부분입니다!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이 0이라 제 간식으로도 괜찮을꺼 같은 생가도 들었네요!

 

 

박스 위쪽면으로 체크리스트란 부분이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원산지, 영양, 안전성 3가지에 대한 과자의 장점이 간단 명로하게 적혀 있네요!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4개의 봉지로 나눠서 포장되어있는 호박볼의 모습입니다! 사이즈가 아담해서 한복지씩 챙겨가지고 다니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인거같네요!

 

 

과자봉지 한개를 오픈해서 모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름처럼 동글동글한 볼 모양으로 크기와 모양의 차이는 조금씩 있고 노릇노릇 구워진 색감이 먹음직스러워 보였네요!

 

 

제가 일단 한입을 먹고 과자 속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담아 보았는데요! 안쪽으로는 달착지근한 맛으로 겉보다 안쪽으로의 식감이 더 부드럽네요! 한번 씹는 순간 사르르르 부스러지면서 바로 녹아서 아기가 먹기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네요!

 

※ 아기에게 처음주었을때 모양이 익숙한지 입이 아닌 둔손가락을 이용해서 달라고 하더니 자기가 잡고 입으로 쏙 넣어서 먹었네요! 전에 먹은 과자보다 달달함도 조금 더 있어서 아기도 맛있는지 계속 달라고 하네요! 과자 몇알은 식판에 놓고 자기가 가지고 놀다가 먹게끔 놀이용으로도 준비도 해주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