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실리콘 리모콘치발기 구입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이가 스마트폰 리모컨에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숨기는것도 한두번이고 눈짬짝할 사이에 가서 입에 빨고 있는 경우가 한두번 있어서 좋은방법이 없을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베페가서 여기저기 구경하다 우연하게 발견한 리모콘과 스마트폰을 케이스처럼 씌워서 사용할수 있는 실리콘 치발기가 있어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자주 세척과 소독을 해서 교체해서 사용하려고 2개를 구입하였네요! 정확한 제품명은 핸드폰 & 리모콘 겸용 치아발육기로 아가프라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실리콘 100%와 6개월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표기되어있네요!


 

포장박스 뒷면에는 제품특징이나 사용시 주의사항에 관한 내용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주의사항은 꼭 한번을 읽어주는게 아기를 위해서도 좋은거같네요! 실리콘100%이라 무독성에 열탕소독도 가능하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실리콘 치발기의 모습입니다! 자동차 모양으로 가운데에는 리모콘 또는 스마트폰이 들어가게 되어있는 케이스형 디자인 입니다!


 

전체적으로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가운에 부분은 반투명으로 스마트폰 화면이나 리모콘 버튼 확인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옆면의 모습입니다! 큰치발기는 차모양의 앞뒤로 되어있고 좌우로는 바퀴모양의 치발기 4개 달려있어서 아기가 물고빨고 가지고 놀기에 좋게 되어있녜요!

 

 

신축성을 보여드리기위해 리모콘을 담아 비교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쭉 당겨서 씌워주시면 크기별로 리모콘, 스마트폰에 씌워서 아기입에 직접 닿는걸 방지할수 있네요!

 

 

폰에도 씌워본 모습입니다! 장착한 상태에서 터치도 가능하네요! 단점은 잘못 씌우면 사이드 버튼이 눌리는 경우가 있어요!

 

처음으로 사용해본 케이스형 치발기는 계속 끼워놓고 사용하기 보다는 집안일 할때나 잠깐씩 씌워놓고 사용하는게 좋은거 같네요! 실리콘재질로 여기저기 굴러다니면 먼지가 붙기 때문에 자주 세척과 소독으로 관리해주는 것도 중요한거 같네요! 없는것보다 씌워놓고 있으면 조금 안심은 되네요! 리모콘, 스마트폰 없이 치발기만 줘도 아기가 잘 가지고 놀아서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