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안전 이마트 모서리보호대 구입 및 설치!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번 서랍잠금장치, 콘센트덮개에 이어서 이번에는 모서리 보호쿠션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지난번 식탁 설치에 한개 다사용하고 이어서 두번째로 아기가 자주 다가가는 티비탁자의 모서리를 감싸기 구입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9,000원!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설치까지 과정을 정리해볼께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에 담긴 보호쿠션의 모습입니다! 길이는 2m로 티비다이가 하얀색이라 비슷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네요! 길이감이 있는 제품이라 돌돌 말아서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 뒷면을 보시면 그림과 함께 사용방법과 조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제일 밑에는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한 품질표시까지 되어있어 뭔가 믿음이 가는 제품이네요!

 

 

포장박스를 제거해서 꺼내본 모서리 보호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2m의 보호쿠션과 양면테이프가 따로 들어있네요!


 

설치를 위해 제일먼저 할일은 부착한 곳의 길이만큼 측정해서 가위를 이용해 잘라서 준비한 다음 부착할면에 양면테이브로 이미지와 같이 붙여서 준비해주세요!

 

 

부착을 위해 양면테이브의 반대쪽을 제거해서 바로 붙일수 있도록 셋팅해놔주세요!

 

 

부착할 부위를 마른걸레를 이용해서 먼지를 제거해주신 다음에 한쪽 끝을 시작으로 붙여러 옆으로 꾸꾹 눌러가면서 전체를 붙여주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저는 티비다이의 4면을 모두 붙여서 아기가 긁이거나 콩하는걸 방지해 놓았네요! 이미지에서 보듯이 저 다이 밑에 공간으로 자꾸 들어가 버릇해서 부착해 놓았네요! 아기안전은 미리미리 준비해 놓는게 최선인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