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이마트 러빙홈 콘센트 커버 구입 및 설치!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콘센트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요! 지난주 부터인가 장난감에 가려져있던 콘센트를 발견하더니 계속 손이 가려고해서 아무래도 않되겠다 싶어서 아기안전을 위해 콘센트 커버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한 커버는 이마트 러닝홈 6개짜리 가격은 2,000원대! 간략하게 개봉 및 설치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급한대로 6개만 사서 아기가 관심가지거나 제 생각에 손에 잘 닿을꺼같은 위치의 콘센트들을 우선적으로 막아놓기로 하였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뒷면에 적혀있는 제품특징과 사용방법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방법은 콘센트에 꼽기만 하면 되는거라 설치는 크게 어려움은 없을꺼같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샘플로 두개를 꺼내서 담아본 콘센트커버의 모습입니다! 하얀색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가운데는 뺄때 사용하는 들어서 올리는 방식의 손잡이가 달려있습니다! 


 

커버 측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두개의 길죽한 콘센트에 들어가는 부분과 접혀있는 손잡이 부분을 보시면 손가락을 쉽게 들어 올릴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콘센트에 장착을 한 커버의 모습입니다. 위에는 뺄때 손잡이가 되어있는 모습을 셋팅하고 아래는 막아논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가 제일먼저 관심가진 콘센트부터 바로 작업해서 막아주었네요! 다행히 막자마자 아기가 알았는지 다시 장난감으로 관심을 돌렸네요! 일단 급한 콘센트는 다 막아두어서 안심은 되지만 이제 걸어다니면서 여기저기 만지기 전에 아기 안전을 생각해서 남편이랑 날잡고 추가구입해서 전체적으로 다 막아둬야겠네요!

 

co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