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다이소 서랍 잠금장치 구입 및 설치!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요즘은 서랍을 열어서 그안에 물건을 다 꺼내는데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네요! 아무래도 놔두면 다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얼른 근처 다이소에 가서 서랍잠금장치를 구입해서 바로 장착하였네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이것도 무용지물이 되겠지만 잠시동안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설치하니 마음은 조금 놓이네요! 지금부터 간략하게 개봉 및 설치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간편안전잠금장치! 가격은 1,000원으로 단순한 디자인으로 골라보았네요! 'ㄱ'자 모양의 플라스틱도 있었지만 잔고장이나 빨리 떨어질꺼같아서 제일 기본형으로 골라보았네요!


 

포장 뒷면에는 장착하는 방법이 그림으로 자세히 나와있어서 설명서대로 진행해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잠금장치의 모습입니다!  양쪽 고정으로 중간에 두꺼운 비닐재질의 띠가 연결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분리는 양쪽으로도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고정하는 양면 테이프는 3M이 사용되었네요! 많은 테이프를 사용해 보았지만 확실히 3M께 오래가긴 하더라구요!

 

 

이미지와 같이 접을수가 있어서 서랍, 문등 다양한 위치에 부착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네요!

 

 

지금부터는 간단한 설치과정입니다! 제일먼저 양면테이프 양쪽의 덮개종이를 제거해주세요!

 

 

부착전에 부착될 부위를 마른수건으로 꺠끗하게 닦아주신 다음에 이미지처럼 양면테이브가 되어있는 양쪽을 서랍이 고정되도록 'ㄱ'자로 부착해주시면 설치완료!

 

 

탈부착은 방식은 끼워서 고정! 들어올려서 분리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생각보다는 고정이 단단해서 아기가 풀기에는 쉽지는 않게 되어있네요!

 

부착후에 일단 아기가 궁금해서 살짝씩 만저보기는 하지만 풀지는 못하고 잠긴걸 아는지 고정된 서랍에는 관심을 두진 않네요! 그대신 다른 대상을 찾고 있어서 잠금장치는 점점 늘어갈껄로 예상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