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캐스키드슨 디즈니 위니더푸 기저귀가방 구입 개봉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커가면서 외출할일도 챙겨야할 짐도 점점 많아져서 조금 큰 사이즈의 기저귀가방이 필요해서 우연하게 캐스키드슨 매장에 들렸다가 디즈니와 콜라보한 제품이 나와서 사이즈도 넉넉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구입해서 집으로 가지고 와서 바로 담아 보았는데요! 쇼핑백에서 부터 디즈니와 콜라보 표시가 되어있네요!


 

쇼핑백에서 꺼낸 가방의 모습입니다! 조금 큰 사이즈의 파우치 모양으로 작게 접혀서 포장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보관이나 휴대시에는 이런식으로 접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되어있네요! 디자인은 하늘색배경의 하얀색 땡땡이 중간에 푸우와 위니 일러스트가 귀엽게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지퍼를 열어서 보시면 가방이 압축되어 접혀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파우치에서 접혀져있던 큰 가방을 꺼내보았습니다!

 

 

가방을 펼친 모습이에요! 제가 사용하던 가방중에는 가장 큰사이즈로 들수도 있고 어깨끈이 별도로 들어있어서 맬수도 있는 스타일로 되어있는 기저귀 가방입니다!

 

 

넉넉한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열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사용해본 결과 기저귀부터 아기관련 장난감, 옷, 물병, 이유식용기는 기본으로 넣고 거기에 제가 큰가방을 사려던 이유인 아기띠까지 들어갈수 있는 크기로 넉넉하게 좋으네요!

 

 

처음에 보여드렸던 가방이 들어있던 파우치는 똑딱이로 가방 안쪽으로 부착이 가능해서 속주머니로 변신이 되어서 핸드폰이나 지갑을 넣기에도 편리하게 디자인 되었네요! 처음에는 연결하는줄 모르고 이 파우치는 집에 놔둬야되나 싶었네요!

 

 

파우치를 가방 안쪽으로 부착을 완료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원래 속주머니가 별도로 없는 큰 가방의 경우는 깊이도 있고 물건이 어디있는지 못찾을 경우가 있는데 다행히 그럴일은 없겠네요!

 

 

아무 물건이나 조금 넣고 대략적인 부피감을 담아 보았는데요! 잠깐 외출할때는 조금 클수도 있겠지만 여행이나 나들이 생각하면 요 사이즈가 필요한거같네요!

 

 

마지막으로 탈부착이 쉽게 가능한 어깨끈의 고리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새로운 기저귀 가방을 고르면서 제가 원하는 사이즈의 크기는 이것보다는 조금더 작은 크기였는데 찾기가 어려웠네요! 작은거 아니면 큰거 두가지로 고민끝에 큰사이즈로 구입을 하였는데요! 일단 아기띠까지 같이 넣어서 들고다닐수 있어서 요즘은 불만없이 너무 잘 사용하고 있네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기와 함께 여행을 간다면 보다 더 유용하게 사용될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