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이원 아기식탁의자 구입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유식 시작할때 사용하던 식탁의자가 1년이 되고나니 아기도 성장하면서 움직도 불편하고 조금 꽉 끼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넉넉하고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는 식탁의자로 바꿔줘야 할때가 온거같아 이번에는 큰 기능 생각 안하고 편하게 사용할수있는 식탁의자로 결정을 하였네요! 외식할때 식당에서 이용해봤던 의자들을 참고해서 원목으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검색하다 발견하게된 아이원 식탁의자! 일단 가격대가 3만원대라서 부담없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꺼같아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단 받아보기 전까지는 품질은 과연 어떨지가 제일 궁금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택배로 도착한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딱 식탁의자 사이즈의 크의 사이즈로 상품이름과 로고, 색상표시 제품그림이미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입한 색상은 Natual 입니다! / 생산지 : 베트남


 

포장박스 뒷면에는 조립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동봉되어있는 나사 4개와 공구를 이용해 발판만 부착해주시면 조립 끝!

 

 

포장박스에거 꺼낸 식탁의자와 조립부속의 모습입니다! 이미지에서 제일작은 봉지는 나사와 전용 공구가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제거한후 박스의 설명과 같이 의자 발판 부분에 4군데 위치한 나사구멍을 이용해 나사를 넣어 공구로 조여서 고정해주시면 쉽게 조립이 가능하네요!

 

 

발판과 식탁의자를 나사로 연결해서 조립을 완성시긴 모습입니다!

 

 

조립이 끝나고 식탁의자가 접혀있는 상태를 담아 보았네요! 식탁을 올려서 뒤로 보내고 의자 다리를 접어주시면 간단하게 폴딩이 됩니다! 식당에서 가끔 사용해봐서 어렵지는 않았네요!

 

 

식탁 의자를 펼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처리나 코딩도 잘 되어있어서 가격대비 품질에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아기의 안전을 위해 부착되어있는 허리 안전벨트의 모습입니다! 버클형태라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길이 조절도 쉽게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아기가 떨어지는걸 방지해주는 식탁과 의자에 연결된 두번째 안전벨트입니다! 보행기와 같이 아기 다리 사이로 위치시켜 주면 아기가 앞뒤로 와따가따 자유롭게 움직이네요!

 

 

의자가 들리는걸 고정해주는 쇠로된 고정장치의 모습입니다! 접으실때는 이 고정장치를 풀어서 접어주셔야 하세요!

 

 

마지막으로 집에 남은 방석을 깔고 아기를 앉혀본 모습이네요! 새로운 의자에 공간도 넓직해서 그런지 아기가 앉자마자 신이난 모습이네요~ㅎ

 

구입후 사용해보고 느낌점은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가격대에 비하면 품질은 정말 좋은거 같네요! 게다가 아기도 공간이 넓어져서 그런지 잘 먹고 잘 놀고 벨트도 만지작 장난도 치고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네요! 접으면 무게는 살짝 있지만 나름 휴대도 가능해서 명절이나 시댁갈때 가끔 차트렁크에 넣어 가지고 가서 이용하기도 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