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2016 킨텍스 코베 휴대용유모차 구경!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태어나고선 베이비페어를 갈일이 없을꺼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슬슬 휴대용유모차를 준비해야할 시기가 다가와서 이번 2016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마지막날에 다녀왔네요! 사람 많을껄 예상하고 늦게 가서 휴대용유모차만 집중해서 보고오자 마음먹고 4시반쯤에 도착! 1시간반 정도로 넉넉하게 둘러보고 돌아왔네요! 방문 목적이었던 휴대용유모차 부스를 중심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 담겨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차후에 도착해서 전시회장 입구쪽 사전등록 코너에서 집에서 가입후 등록해서 받은 바코드 캡쳐이미지를 제출하고 입장권 팔찌를 받아가지고 바로 입장!


 

들어가기전 환영문구가 담긴 입구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거의 끝날무렵이어서 나오시는 분들도 많고 저희와 같이 이제 들어가시는 분들도 많았네요!

 

 

들어가자마자 담아본 코베 전시부스의 모습입니다! 일단 유모차가 어디있는지 부터 쫙 스캔해 들어갔네요!

 

 

처음으로 본 휴대용유모차 레카로 부스에 들렸습니다! 언니가 쓰고 있는 모델이긴한데 아기가 쓰기에는 발판이 없고 가격대가 있어서 일단 보류! 우리 조카는 4살부터 지금 6살인데도 너무 잘쓰고 있는 레카로이지라이프 휴대용 유모차 언니가 강추했지만 이제 돌된 우리 아가한테는 조금 불편해 보일거 같았네요~ 근데 길게 봐서 6살까지 탈거 생각하면 레카로도 굉장히 메리트 있는 유모차 인거 같네요.

 

 

다음은 엘레니어 부스의 모습입니다! 3단 폴딩했을때 가장 컴팩트해 보여 접힌 모습이 좋아서 두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긴한데요! 차양막이 짧아서 일단 잠시 보류!

 

 

유진이 직접구입했다고 하고 카페에서 육아맘들 사이에 핫하다는 엘솔유모차 부스의 모습입니다! 올해 8월 첫 런칭후 디럭스 기능들을 대부분 갖춘 절충휴대용이라 코베에 가기전부터 많이 검색해보고 알아봤던 제품인데요 실제로 봤을때도 가장 마음에 들었고 가격대비 구성 또한 제일 마음에 들었답니다. 하지만 폴딩이 생각보다는 덜 컴팩트해서 조금더 보기로 하였네요! 지금까지 본것중에는 엘솔이 계속 눈이 갔네요!

 

 

다른 부스로 이동하면서 담아본 알집매트 체험장의 모습입니다! 부스 전체를 매트로 쫙 깔아서 직접 밟아보고 느껴보게 전시해 두었네요! 우리집에서도 알집매트 사용중인데 진짜 더 사서 온 집안을 다 깔아놓고 싶을정도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육아용품 중 하나랍니다.

 

 

이어서 에코다탭2 유모차를 보러갔네요! 에코다탭2도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많이 구매하는 제품인거 같아 자세히 봤는데 개인적으로 핸들링이 조금 부족해서 보류해 놓았네요~

 

 

다음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신다는 베이비젠 요요유모차 일단 높은 가격 짧은차양막 시트높이가 낮고 폴딩은 매우 마음에 들었네요! 가격만 조금 저렴했다면 디자인이나 핸들링 컴팩트한 접힘이 마음에 들어 구매를 바로 했을수도 있겠다 하는제품이지만 거두절미하고 가격이 너무 높아서 패스!

 

 

보고싶었던 부스는 다 보고 아기의 휴식을 위해 가족수유실로 이동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마지막날이라 그런지 끝나는 시간까지도 많은 아빠엄마들이아기와 함께 휴식을 취하고 계셨네요!

 

 

다른쪽으로는 간식을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휴대용 유모차를 쭉 보고 일단 계속 생각나도 눈에 들어오는건 엘솔과 엘레니어! 타보도 직접 보고싶었지만 해당 부스는 없었네요! 일단 이 두가지 중에서는 폴딩을 제외하고는 구성이나 접이식 사이즈 무게가 엘솔이 모두 마음에 들어서 마음속으로 결정은 엘솔로 정하였는데요! 최종결론은 코엑스 베이비모터쇼에서 마지막으로 보고 결정하기로 하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