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더이채 돌잔치 가족한복 대여!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가족들이 모여서 소규모로 치룬 돌잔치가 무사히 끝나고 후기들을 정리해 보네요! 가장 먼저 돌잔치에 입을 아빠, 엄마, 아기 의상이었는데요! 장소가 한정식집에 전통한옥스타일이라 정장이나 드레스는 생각하지 않고 한복을 대여하기로 하였네요! 집에서 가까운 대여점은 가격이 비싼편이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터넷을 검색해보다 마음에 드는 한복이 있는 더이채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예약은 1달전쯤에 미리 해두었구요! 한복을 받는날은 돌잔치 2틀전에 도착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수령 및 개봉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돌잔치를 앞두고 발송문자 받고 다음날 받은 택배박스의 모습부터 제일먼저 담아 보았네요! 아빠,엄마,아기 3개가 들어있는 박스치고는 생각보다 작은 박스로 도착하였네요!


 

박스 한쪽으로 되어있는 깔끔한 더 이채 로고가 담겨있어서 한복이 도착한지 바로 알수 있었네요!

 

 

박스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꼭 읽어주세요'란 종이한장과 정갈하게 포장된 한복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지난번 돌가족촬영때 아기돌복한번 빌려봐서 그런지 두번째 대여라 나름 익숙한거같네요!


 

종이에 적힌 내용은 업무시간, 비상연락망 그리고 반송절차, 교환과 환불기준 내용이 적혀있어서 자세하게 읽어보았네요!

 

 

박스에 들어있는 한복과 악세사리를 모두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투명포장비닐로 하나하나 깔끔하게 보내주셨네요! 대여한 한복 이름은 연화담 커플솔체 남아한복입니다!

 

 

먼저 아빠한복부터 꺼내서 담아보았습니다! 저고리와 도포스타일로 길게되어있는 한복입니다!

 

 

이어서 제가입을 한복인데요! 결혼식때 한복맞춘게 아쉬움이 항상 있었는데 제가 꼭 한번 입어보고 싶었던 당의한복으로 빌려보았네요!

 

 

마지막으로 아기 돌한복의 모습입니다! 돌띠랑 머리에 씌우는 복건에 버선까지 해서 저희부부 한복 색감과 비슷한 스타일로 빌려 보았네요! 아빠와 아기신발이 디자인이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 돌잔치에서는 버선을 아기가 신고있기 힘들어서 사용을 못하고 일반 아기 양말로 신겼네요! 머리에 쓰는 복건도 저희아기는 답답한지 계속 벗어서 아쉽게도 사진은 몇장 못찍었네요!

 

 

마지막으로 제한복에 맞춰서 보내주신 가방과 헤어악세사리 를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때문에 가방은 사용하지는 못했지만 헤어핀은 예쁘게 잘 사용하였네요!

 

 

마지막으로 받자마자 입혔을때는 복건을 쓰고 있어서 얼른 담아본 아기 착용컷입니다!

 

※ 반송은 행사 끝나고 업체에서 바로 택배예약해주셔서 집으로 택배기사님이 오셔서 가져가지는 방식입니다! 토요일에 행사해서 월요일에 반송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네요!

 

인터넷으로 처음 대여해본 한복이라 상태는 괜찮을까? 날짜에 맞춰 잘올까? 마음에 들까? 특히 사이즈는 맞을까해서 전화상담도 몇번하고 카카오톡 상담도 했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악세사리 관련해서 서비스도 많이 해주시고 다행히 우리 세가족 맞춤 한복처럼 사이즈도 너무 잘 맞고 색감도 너무 예뻐서 돌잔치날 칭찬 많이 받았네요! 파스텔 계열로 정말 딱 제가 생각했던 스타일의 한복 너무 잘 빌려서 무사히 돌잔치 잘 할수 있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대여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