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 첫 걸음마신발 팁토이조이 펑키 골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돌잔치때 신길려고 처음으로 구입해본 아기신발! 국민신발이라고도 불리는 팁토이조이로 구입해 보았네요! 색상은 골드로 스니커즈 스타일에 걸음마신발로도 편하고 괜찮을꺼 같아 선택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 캥거루? 느낌의 심플한 로고가 담겨 있네요!


 

포장박스 측면에 되어있는 사이즈 표시 개월수와 함께 4개국 나라별 치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서 담아본 화이트 골드 색상의 아기신발의 모습입니다!

 

 

휴대하기 편하도록 별도 로고와 상표가 담긴 신발주머니가 함께 들어있어요!


 

포장을 제거하고 아기신발만 따로 담아 보았네요!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골드 색상이 다시봐도 제맘에 딱 드네요! 남자아이든 여자아이든 다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이거 같아요~ 실버랑 골드랑 고민하다 골드 골랐는데 잘했다고 생각되네요!

 

 

아기신발 바닥의 모습이에요! 로고가 담긴 오돌도돌 한 크고작은 원형들로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고무?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신발끈은 신축성 있는 고무밴드 재질로 별도 묶거나 끼울 필요없이 고정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신발을 신길때 쉽게 늘릴수 있는게 편리하네요!

 

 

신발 뒷부분에도 아기 신발신기기 편하도록 고무밴드 처리로 사이즈를 늘릴수 있게 조절도 가능하고 아기 신발을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방지하는 역할도 해주세요!

 

 

아기신발의 측면을 안쪽과 바깥쪽으로 셋팅해서 담아 보았네요! 스니커즈 스타일 좋아하신다면 대부분 좋아실 디자인이라 생각해보네요!

 

 

신발 뒷면의 마무리도 깔끔한게 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마지막으로 아기한테 신겨본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양말을 신고 안신고 상관없이 고무밴드의 역할로 신기기가 너무 편리해서 좋았네요! 아기도 처음 신어보는 신발에 어리둥절 하다가 씩한번 웃더니 계속 만지작 거리고 관심을 보여주네요~ㅎ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