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돌가족촬영 율스타일 남자아기돌복 대여!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돌을 앞두고 가장 먼저 진행해야했던 스튜디오 돌촬영을 찍게 되었네요! 이번 돌촬영에는 아기촬용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액자가 나올 돌가족촬영이 있어서 신경을 안쓸수없었네요! 어떤 컨셉으로 찍을지 남편과 상의하면서 몇일이 지나고 생각해보니 가을에 태어난 아기인데 지금까지 촬영에서는 가을느낌을 가지고 촬영한게 없었네요! 대단한 컨셉은 아니지만 그래도 색감적으로 가을 분위기를 담고 싶은 마음에 화이트와 베이지 컨셉으로 정하고 돌복대여로 폭풍검색을 시작!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율스타일에서 대여를 결정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수령부터 개봉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담아본 일정에 맞춰 미리 도착한 돌복 택배박스의 모습입니다! 대여는 처음이어서 고민도 많고 궁금한것도 많아서 이것저것 카톡 상담으로 시작했는데 답변도 바로바로 해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저도 편하게 결정할수 있었네요!

 

 

택배박스 한쪽으로는 율스타일 로고와 카페 주소가 담겨 있어서 돌복이 왔구나 하고 바로 알수 있었네요!

 

 

포장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모습이에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잘 도착하였네요! 택배박스는 나중에 반납할때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잘 보관해 두고 개봉을 시작하였네요!


 

박스 한켠에 적혀있는 구성물과 개수가 표시되어 있어서 제품 개수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었네요!

 

 

뽁뽁이를 제거하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A4용지로 율스타일의 반송예약 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서 정독을 하였네요!

 

 

대여한 아기돌복을 구성품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베이지톤 바지와 화이트 남방으로 깔끔한 컨셉 제품사진과 동일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신발은 2가지 색으로 들어있네요! 저는 왼쪽껄로 선택! 그러나 막상 촬영에는 맨발로 촬영했네요~ㅎ

 

 

나비넥타이는 3가지 컨셉으로 남편과 아기 사이즈로 각각 2개씩 준비되어 있네요! 사진에 코디되어있는 가운데 넥타이를 사용하였네요!

 

 

모자는 다양하게 5가지로 준비되어있는데요 요것도 아쉽게도 가족촬영에는 모자보단 그냥 얼굴 나오는게 이쁘다고 하셔서 촬영때는 못쓰고 하나하나 집에서 씌워보고 폰으로 간직하였네요!

 

 

바지, 셔츠, 멜빵의 모습입니다! 제가 딱 상상했던 느낌이라 만족만족!

 

 

마지막으로 실제 입히고 촬영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빠랑 아들이랑 같은 보타이 매고 꼭 찍고 싶었는데 따로 찾아서 구매 하지 않아도 세트로 함께 오니 너무 편하고 좋았네요! 따로따로 구입하면 바쁜 육아에 시간도 없고 찾기도 번거로웠을텐데 한번에 해결 되니 좋았답니다. 그리고 정장 느낌나는 옷은 비싼돈 주고 사서 몇번 입지 못하고 옷장 속에 보관만 하게 되는일이 많은데 적당한 가격에 대여해서 입히고 딱 바로 반납하니 좋은거 같아요 혹시 모임이나 갖춰 입고 가야하는날에 매번 구매하는거 보다 대여하는것도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이날 아기 컨디션 고려해서 아기 독사진 촬영은 잠시 미뤄두고 돌가족촬영만 하고 마무리 되었는데요 너무 만족스럽게 나와서 얼른 가족액자 나오길 기다려지네요!

 

※ 돌복반송은 대여하시면 바로 반송예약까지 잡아주셔서 날짜에 맞춰 택배기사 방문하시면 전달해주시면 끝! 처음 대여해본 아기옷인데 행사있을때 이용하기에 너무 편리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제돈으로 직접 대여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