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11개월아기 운전대 장난감 브이텍 Tiny Tot Driver!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보행기에 달린 핸들을 잘 가지고 놀아서 비슷한 모양의 장난감으로 구입해 보게된 브이텍 Tiny Tot Driver 멜로디도 다양하고 운전대에 작은 거울까지 있어서 아기가 좋아할꺼 같아 구입하게된 장난감입니다! 리뷰와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구입당시 포장박으에 담겨진 장난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가능한 개월수는 12~36개월로 되어있었는데요 놀아주는데는 문제 없을꺼같아서 조금 이른 시기에 구입을 하였네요!


※ 참고로 노래와 말은 영어로만 나오는 장난감입니다!

 

 

뒷면에는 장난감 부위별 명칭과 설명들이 영문으로 표기되어있네요!

 

 

포장박스 한쪽으로 요약되어있는 5가지 그림들 장난감의 기능이 요약되어있는 그림인데요! 숫자 ,동물, 가상놀이, 색상, 음악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인거 같네요!


 

박스와 장난감의 분리는 아래쪽을 보시면 플라스틱 핀으로 고정되어있어서 제거하시면 분리가 쉽게 가능하세요!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장난감과 설명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기본 빨강과 노랑에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아기의 관심을 끌기좋게 재미나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메인 장남감만 단독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운전대 주변으로 다양한 기능을 해주는 버튼들이 재미나게 배치되어있네요!

 

 

작동을 위해 건전지를 넣는 부분을 보여드리려고 장난감을 뒤집어 보았습니다 검정색으로 가운데에 보시면 건전지 들어가는 부분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자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뚜껑을 열면 사진과 같이 AA사이즈 2개의 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건전지는 포함이네요!

 

 

지금부터는 장난감의 각 부위별 기능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아기가 좋아하는 작은거울! 자동차로 말하면 사이드 미러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앞뒤로 움직여서 아기가 잡고 놀기에도 좋으네요!

 

 

좌우로 딸깍 소리와 함께 움직이는 버튼으로 동물, 숫자, 음악으로 원하는 기능을 설정하면 해당기능에 따라 멜로디및 내용이 바뀌게 됩니다!그 위로는 주유와 라디오 버튼과 함께 준비되어있어 누르면 관련 멘트 또는 멜로디가 나오네요!

 

 

운전대 위에는 1~5번 숫자에 해당하는 동물캐릭터가 있는 버튼이 색깔별로 준비되어있는데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3가지 숫자, 동물, 음악 기능을 선택하고 누르시면 해당 기능에 따라 영어숫자, 동물울음소리, 동물소리가담긴음악이 나오네요! 저희 아기는 부엉이와 오리 소리가 담긴 음악을 제일 좋아하네요!

 

 

속도조절 손잡이 부분인데요 위아래로 올리면 멘트와 함께 부우웅 소리와 함께 속도가 올라가고 내려가는 사운드가 나와서 마치 운전을 하고 있는 느낌이 들게 해주세요!

 

 

노란색 운전대를 돌리면 위에 있느 하얀색 자동차가 좌우로 같이 움직이고 가운데 빨간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차와 동일하게 빵빵 소리가 나게 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기가 가지고 놀고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조금 빨리 구입을 해서 그런지 구입 초반에는 관심이 전혀 없다가 요즘들어 노래와 버튼 움직이는거에 빠져서 잘 가지고 노네요! 장난감을 구입해 보면서 매번 느끼지만 장난감을 잘사주었는지에 대한 판단은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뒤에 알수 있고 거기에 아빠와 엄마가 가지고 노는지 알려주는 함께하는 놀이시간도 포함되어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