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9개월아기 장난감 플레이그로 Rock&Stack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9개월말 정도 되었을때 구입한 아기장난감 플레이그로의 롹앤스텍 장난감을 이제야 포스팅해보네요! 8~9개월부터 아기가 심심해하는걸 느끼면서 이것저것 자그만것부터 사주게 되었는데요! 요장난감은 가격도 괜찮고 단순하게 아이가 잡고 놀기에도 좋을꺼같아 구입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만원 초반으로 구입해서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그림에서 나오듯이 도넛 모양의 원형 링으로 기둥에 던져서 넣는것도 가능한 제품이지만 그림에서처럼 아기가 빨고 노는걸 더 좋아하는 장난감이네요!


 

장난감 기능이 영문으로 표시되어있는데요 대략 뇌, 시각, 문제해결, 탐구능력 발달에 좋다고 되어있는거 같네요! 거기에 중요한 아이가 발고 놓는게 안전한 BPA FREE 표시도 되어있습니다!

 

 

포장박스를 풀고 담아본 장난감의 모습입니다! 알록달록하니 무지개도 생각나도 제가봐도 예쁘네요!


 

분리하면 빨간색 기둥으로 크기와 색상이 다른 5개의 원형 링으로 놀수 있게 되어있네요!

 

 

원형링은 크기별로 3개는 느낌이 다른 오돌도돌한 모양의 도형으로 되어있고 나머지 2개는 매끈한 모양으로 아기의 촉감 발달에 좋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중심이 되어주는 가운데 빨간 기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구입초반에는 아기가 링보다 빨간기둥을 더 자주 가지고 놀았네요! 아직은 아기라 힘들지만 나중에 크면 같이 링 던져서 넣기 놀이하면 좋아할꺼가네요!

 

 

받침과 기둥이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하기에도 좋게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아기가 가지고 노는 모습을 한컷 담아 보았네요! 신기하게도 처음 가지고 놀때는 링까지 셋팅해서 주면 링을 모조릴 뺀다음에 사진에서 처럼 빨간 기둥 부분만 가지고 놀다가 시간이 지나서야 슬슬 링들도 빨고 던지고 가지고 놀면서 점점 적응하면서 재미나게 가지고 노네요! 어떤 물건이든 아기에게는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한거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