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손톱깍기 유피스 제품으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7월말에 구입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아기들의 손톱은 생각보다 빨리 자라서 개인적으로는 자주 잘라주는 편인데요! 아기 손톱 깎일때마다 진땀 한번씩는 빼는거같네요! 지금까지는 손톱가위로 열심히 사용해 오다 9개월 부터는 손톱깍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조금 편하지 않을까란 생각으로 백화점에서 유피스 손톱깍기를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아기 손톱깍기 생각하시는 육아맘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리뷰 정리해 볼께요!

 

 

구입해온 유피스 유아용 손톱깍기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개월수 표시도 9+ 이제는 손톱깍기 도 쓸수 있을 정도로 성장했다는게 신기하네요!


 

포장 뒷면에 있는 유피스 유아용 손톱깍이에 대한 사용상의 주의사항은 아기한테 해당되는 내용이라 자세하게 읽어 보았네요!

 

 

포장을 풀고 꺼내본 손톱깍기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아담한 사이즈가 귀엽네요!


 

사용할때는 일반 손톱깍기와 동일하게 눌러주는 손잘이를 뒤집어서 셋팅해주시면 되세요!

 

 

튐방지라는 부분이 손톱깍기의 날이 받침대 안으로 들어가 있어서 손톱을 깎으면 손톱이 튀어서 받침대로 들어가게 됩니다!

 

 

손톱을 깎은후 이미지와 같이 분리해서 녹색 받침대에 있는 손톱들을 손톱깍기와 함께 털어 주시면 간편하네요!

 

 

손톱깍이의 앞면의 모습도 참고용으로 담아 보았네요!

 

처음으로 손톱깍기를 사용해서 아기 손톱을 정리해본 결과! 손톱이 길때는 사용가능하지만 적당하게 자라있는 상태나 조금짧은 상태에서는 조금 힘드네요! 9개월때 사용은 조금 빠르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지금은 손톱깍기와 손톱가위 병행해서 사용중에 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