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애플비 전집 입체토이북 88종 한달간의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7월초에 구입후 약 한달정도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아기와의 놀이가 필요하다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면서 알아보기 시작한 여러 아기 놀이책부터 도구들 다양한게 있었지만 제가 가격대비 종류가 마음에 들었던건 애플비로 방향이 정해지기 시작했네요! 일단 바로 구입을 하지는 않고 단품으로 책 몇개를 구입해 놀아줘 보았는데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홈쇼핑으로 바로 질러 보게 되었습니다!

 

 

구입 후 택배로 도착한 애플비 입체토이북 전집과 보관용 책장의 모습이에요! 크기는 중간사이즈이지만 무게는 꾀 나갔네요! 7월초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다양하게 책도 읽어주고 장난감 놀이도 하면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네요! 구입하자마자 후기를 남기려고 했으나 88종이나 되서 일일이 하기엔 너무 방대해서 아기가 좋아하는 종류가 나올때까지 지켜보다 이제서야 개봉기와 사용후기를 정리해보네요! 


 

먼저 포장을 다 풀어서 88종의 애플비 전집을 거실에 나열해서 담아 보았네요! 진짜 종류가 많다 싶었는데 지금은 88종도 그리 많은건 아니구나 생각되어지네요!


 

제품종류가 맞는지 확인하기위해 구성표가 들어있어요 적혀있는  항목들을 봐가면서 제품이 모두 잘 도착했는지 확인해 주었네요! 사운드북은 불량이 있을수도 있다고 해서 하나하나 작동해서 확인하였네요! 다행이 불량없이 모두 통과!

 

 

애플비 책들을 보관할 책장을 조립하는 과정은 8단계로 나눠서 담아 보았네요! 남편이 말하길 나사가 너무 많아서 전동드릴하나 사고싶다고 하더군요~ㅎ 드라이버로 일일이 고정하느라 시간은 꾀 걸렸네요! 양쪽으로 22개의 나사를 조여줘야하네요!

 

 

책장조립은 같이 들어있는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시면 힘은 들지만 어렵지 않게 조립 가능하네요!

 

 

책장을 조립해서 애플비 전집을 모두 담아서 정리해둔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 ※ 지금부터는 아기가 잘 가지고 노는 제품들을 하나하나 정리해 보겠습니다! ▼

 

 

1. 붕붕이 꿀벌이랑 놀아요!
벌모양 인형으로 배부분은 책같이 넘길수 있고 다양한 촉감놀이 거울놀이등 다양하게 장식이 달려있는 인형이네요! 아기가 이거 가지고 놀면서 태어날때부터 같이 놀던 애벌레 인형과는 안녕했네요!

 

 

2. 찰방창방 아기 목욕책!
이제품은 비닐? 재질로 되어있어 빵빵한 느낌의 방수책이라서 아기가 물고 뜯기에도 좋고 사이즈가 작아서 아기가 손으로 만지면서 잘 가지고 노네요! 게다가 딸랑이도 있고 삑삑 소리나는것도 있어서 목욕용 장난감으로 사용중이네요!

 

 

3. 아기 헝겊 초점책!
아기 태어났을때 있었으면 더 좋았을 작은 크기의 초점책인데요 바스락거리는 촉감으로 아기가 만지면서 빨고 노는용으로 자주 가지고 노네요!

 

 

4. 앨리는 노래를 잘해요!
악어 입 인형으로 손을 끼우고 입을 다물고 열면서 소리가 나는 책으로 소리가 잼있어서 아기랑 놀아주기에 좋은 인형책이네요! 악어입이 신기한지 요즘은 보행기타고 가서 혼자서 만지고 있네요~ㅎ

 

 

5. 레미콘아 고마워!
책속에 있는 레미콘 자동차가 장난감으로 들어있어서 책을 읽어주면서 장난감을 보여주기에도 좋고 그냥 레미콘 자동차로 아기랑 놀아주기에 좋은 제품이네요! 이 제품은 저보다도 남편이 아기랑 거실에서 장난치고 잘 놀아주네요~ㅎ

 

 

6. 쑥쑥 키재기 그림책!
이건 제가 가끔 아기가 얼마나 컷는지 확인하고 싶을때 펼쳐서 키를 측정해보는걸로 사용하고 있어요!

 

 

7. 랄랄라 전화놀이!
이게 바로 정말 유용한데요 아기들도 아빠 엄마가 하는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고 자꾸 빨려고 하는데요! 그때 핸드폰장난감을 손에 쥐어주면 딱이네요! 거기에 통화음, 안내음, 동요등 다양한 소리가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8. 소리나는 가면 놀이책!
책을 펼치고 가면처럼 쓰면서 놀아주는 책인데요 페이지를 열때마다 해당 동물의 소리가 나와서 놀아줄때마다 아기가 웃어줘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아기가 희안하게 가장 좋아하는건 돼지! 이상하게 싫어하는건 소울음소리네요~ㅎ

 

 

9. 랄랄라 녹음 사운드북!
5개의 한글, 영문 동요가 나오는 사운드북으로 추가적으로 아빠 엄마가 반주에 맞춰서 노래를 불러서 녹음해 줄수가 있는 책이에요! 그냥 동요를 틀어놔도 좋아하지만 아빠나 엄마의 목소리로 들려주니 더 좋아하네요! 녹음할때는 너무 쑥쓰러워서 2곡정도만 녹음해서 가끔 틀어서 들려주네요!ㅎㅎ

 

 

10. 응가 사운드북!
아이들이 좋아하는 방귀소리가 담겨있는 사운드북! 책의 순서대로 읽어주면서 소리도 들려주면 좋은 책인거같네요! 이건 아기가 가지고 놀기보다 제가 말로하는 배변훈련이라 생각하고 주기적으로 읽어주고있네요!

 

 

 

11. 아이튼튼 그림책!
이건 처음에 그냥 박스로 놔두고 신경도 안쓰다가 최근에 열어보았는데요 다양한 그림책과 그 책을 영상으로 만든 DVD까지 들어있어서 책을 먼저 읽어준다음 DVD로 보여주고 있네요! 특히 이유식 할때 아기한테 보여주니 집중해서 잘 보고 있네요!

 

 

12. 둥둥둥 북치고 노래해요!
이것도 동요를 틀고 북을 치는 재미난 사운드북이네요! 요즘은 아기보다 남편이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ㅋ 아기한테 동요를 들려주면서 북을 두드려서 소리를 내면서 놀아주고 있지만 아기는 북채를 계속 빨려고해서 그거 막으면서 놀아주고 있네요!

 

 

13 읽어주는 동화책 벌거벗은 임금님

버튼을 누르면 순서대로 이야기가 나오는 읽어주는 그림책으로 이솝우화랑 두가지가 있는데 요걸 더 좋아하네요! 동화책 읽어주다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 이용하면 좋은 아이템이기도 하네요~ㅎ

 

 

마지막으로 같이 들어있는 사자얼굴 가방을 아기한테 착용해 보았네요~ㅎ 9개월짜리가 가방매고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한장 남겨보았어요! 자기 몸집보다 더 큰 가방을 맨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ㅎㅎ 도치맘이예요~^^

 

오랜시간 고민끝에 구입하게된 애플비 입체토이북 전집! 사놓고 방치될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지금은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아기가 심심해하거나 뭔가 볼거리가 필요할때 바로바로 무언가를 해줄수 있고 놀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으네요! 하나하나 구입하면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홈쇼핑때 쿠폰 사용해서 최저가로 저렴히 구입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답니다. 더 아가때부터 놀아줬음 좋았을걸 진작 사줄껄 그랬지만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놀아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