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딸랑이 티애리딸랑이 세트로 교체!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7월 구입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그동안 가지고 놀던 아기 딸랑이들이 하나하나 깨지고 망가지면서 행여나 플라스틱 작은조각이라도 먹을까 싶어 새로운 딸랑이로 바꿔주었네요! 1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빠른배송이 가능한 티애리 딸랑이 5종 세트로 결정하였습니다. 일단 가격도 마음에들고 환경호르몬 무검출이라고 되어있어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티애리 BPA FREE 딸랑이 세트 개봉기와 후기 간략하게 정리해 볼께요!

 

 

택배로 도착 후 박스 열고 꺼내본 티애리딸랑이의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어요! 귀여운 아기 그림과 함께 기프트세트라고 표시가 되어있네요!선물할곳이 있다면 저렴하면서도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딸랑이세트 좋을거 같단 생각을했어요!


 

박스에서 꺼내보니 투명 플라스틱 보관통으로 5개의 딸랑이가 들어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통까지 있어서 깔끔하게 보관하기 좋으네요!

 

 

보관통 뚜껑에 있는 티애리 딸랑이세트 특징을 담아 보았네요! 환경호르몬 무검출!, 미국FDA검증재질사용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보관통에서 꺼내본 딸랑이 5종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다행히 집에 있는것과 겹치는 제품이 없는걸로 구입해서 아기가 더 좋아할꺼같네요! 중간에 나팔모양은 실제로 불면 소리도 나네요!

 

※ 몰랐던 부분인데 딸랑이 제품들 알아보면서 대부분의 제품들이 열탕소독을 권장하지는 않네요! 아기용세제나 구강티슈등으로 세척해서 사용하는게 오래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너무 열탕소독을 많이해서 빨리 고장난건가 싶기도 했네요!

 

 

5가지 딸랑이중에 위에 이미지는 유일하게 치발기까지 겸할수 있는  부드러운 실리콘 고무가 달린 딸랑이여서 따로 담아 보았어요! 보자마자 아기가 물고 뜯고 하더군요!

 

새로운 딸랑이로 바꿔주고 아기는 정신없이 열심히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망가지기 전에 진작 바꿔줄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기가 성장하니 점점 익숙해지는 장난감들은 관심도가 떨어지니 이제부터라도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 할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