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용품정리 펭귄즈 기저귀정리함 3단 개봉 및 조립!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7월에 작성한 내용입니다! 아기 기저귀정리함 출산전 미리 준비하지만 저는 조금 늦게 이제야 구입을 해보네요! 슬슬 아기용품이 늘어나면서 거실이 점점 어수선해지고 있어서 기저귀도 정리하고 아기용품도 담아둘겸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택배 받고 개봉하면서 조립과정 정리해 볼께요!

 

 

일단 구입한 기저귀정리함은 3단으로 한칸은 기저귀 보관을 위해 덮개가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였네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얀색으로 구입! 로X배송 이용해서 주문 다음날 수령하였네요! 배송받고 택배박스에서 꺼내본 비닐로 포장된 정리함과 덮개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비닐을 제거하고 나열해본 기저귀 정리함 구성의 모습이에요! 3개의 정리함바구니 1개 덮개(캡) 기둥과 바퀴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 기저귀 정리함 바구니 사이즈 : 가로41 X 세로33 X 높이10cm


 

바로 조립시작! 제일 먼저 바퀴 4개를 다리기둥과 연결! 별도 나사 필요없이 눌러서 꼽게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완성된 바퀴와 기둥을 정리함 바구니 3개 중 아무거나 한개 골라서 뒤집은 다음 바퀴를 꼽아서 조립해 주었네요!

 

 

바퀴와 바구니가 조립되면 일단 1단이 완성되고 2단을 올리기 위해 기둥을 세워주었네요! 마찬가지로 4군데에 꼽아주세요!

 

 

2단에서 3단으로 가기 위해 마찬가지로 정리함 바구니 1개와 기둥 4개를 추가로 조립!

 

 

저는 중간부분을 덮개가 있는 정리함으로 사용할꺼라 그러기위해서는 기둥의 길이를 연장해 주어야하네요! 4개의 조금 짧은 기둥 부품을 추가로 4개의 기둥에 연결해 주었네요!

 

 

마지막 3단 정리함바구니를 끼워주면 3단 기저귀정리함 완성! 이 상태에서의 높이는 약98~100cm정도 나오는거 같네요!

 

 

제일 위 바구니에 기둥을 끼우는 홈은 손잡이와 아기용품을 걸수있는 고리2개를 사용해서 마지막 조립을 해서 마무리!

 

 

이거는 한번 보려고 덮개가 있는 보관함을 제일 위로 올려본 모습이에요! 이것도 괜찮은거 같고 중간에 둔것도 괜찮은거 같고... 고민중이네요 일단 중간으로 덮개정리함을 사용하다가 바꾸고 싶을때 상단으로 올려봐야겠네요!

 

※ 이상태에서의 기저귀정리함 높이는 약106cm 정도 나오네요!

처음 구입해본 기저귀 정리함은 일단 조립도 편하고 제품도 깔끔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단 무게가 아주 가벼운건 감안해야겠네요! 아기가 걸어다니거나 하면 왠지 다 어지르지 않을까 에상해보네요~ㅎ 그래서 일단은 넘어지지 않게 제일 밑 정리함에는 조금 무게가 있는 아기용품으로 채워놓았네요! 어찌되었든 기저귀정리함 사서 거실에 있는 여러가지 흩어져 있는 아기용품들을 한곳으로 모아서 정리하니 깔끔하고 너무 좋으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