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아기과자간식 아기밀냠냠 구워만든 곡물바 바나나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식단표에따라 9월 7일 ~ 9일까지는 아기간식은 과자로 새로운 과자를 찾으러 집근처 마트를 들렸다가 지난번에 웨하스에 이어서 일동후디스에서 나온 아기밀냠냠 구워만든 곡물바 바나나맛을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곡물바라 영양가도 있을꺼같고 바나나 맛이라 아기가 좋아할꺼같아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리뷰과 시식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기밀냠냠 곡물바 바나나맛의 가격은 4,000원대로 구입! 제일먼저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노란색 박스에 귀여운 아기그림이 담겨있네요! 먹을수있는 개월수는 9개월부터 가능한 아기과자입니다! 무농약5곡물, 향료, 색소, 팽창제가 무첨가, 밀가루NO라는 부분이 제일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측면에 있는 영양성분 표시 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1회 제공량이 2개로 계산되어 적혀있네요!


 

뒷면은 곡물바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담겨 있습니다! 주의사항 부분은 아기를 위해 꼭한번 읽어보세요!

 

 

아기밀냠냠 과자는 퀴노아가 포함되었다는 표시가 주로되어있었는데요! 박스옆에 적혀있는 퀴노아의 특징 부분을 보고 좋은 재료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곡물바의 총 개수는 8개! 그중에 대표로 보여드리기 위해 한개를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바나나맛이라 대표색인 노란색 포장으로 귀여운 아기캐릭터 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곡물바의 모습을 담아보았네요! 사이즈는 아기가 한손으로 잡으면 반정도 남는 사이즈로 잡고 먹기에는 좋은 크기인거같네요! 과자의 두께감은 좀 있는 편이네요!

 

 

과자의 두께도 보여드리고 맛도 볼겸 제가 한입먹고 담아본 곡물바 담녀의 모습입니다. 겉으로는 뻥튀기 식감으로 과자로 중간에 바나나 맛의 크림? 같은게 들어있어서 미세한 바나나킥의 맛도 나면서 달달하니 맛있네요! 아기 손에 쥐어주니 이제 이빨이 꾀 있어서 깨물고 빨고 녹여서 잘먹어주었네요! 한개로 다줘서도 먹여보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고 먹여 보았는데요! 아기 입크기에는 잘라서 주는게 조금 더 편하게 잘먹네요! 요즘에는 곡물바와 웨하스 두개를 보여주면 곡물바를 선택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