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아기과자 일동후디스 아기밀냠냠 웨하스 2종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8월 16일 ~ 18일은 식단표에 따라 간식 만들기 휴식타임으로 아기과자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초중기 모두 쌀과자와 뻥튀기 위주로 먹여서 조금 색다른 아기과자를 찾다가 발견한 일동후디스 아기밀냠냠 웨하스! 7개월부터 먹을수 있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후기이유식 과자간식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3~4천원대로 양에 비하면 조금 높은편이네요!

 

 

제일먼저 구입후 담아본 귀여운 아기그림이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구입한 웨하스는 초유, DHA로 2가지로 각각 다른 영양소들이 표기되어있네요!


 

뒤집어서 포장박스 뒷면도 담아 보았습니다! 가로로 되어있고 내용은 동일하게 담겨있네요!

 

 

옆면에 나와있는 영양성분 함량표기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아기키우면서 생긴습관이 제품에 적혀있는 주의사항은 먹이전이나 꼭한번 읽어보고있네요!


 

아기밀냠냠 웨하스는 박스에 있는 웨하스들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각 박스당 낱개포장으로 6봉지씩 들어있네요!

 

 

각봉지 안에는 웨하스 2개씩 구성으로 한박스에 12개의 웨하스과자가 들어있습니다! 길이가 길어서 아기가 잡고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로 되어있네요!

 

 

먼저 맛을 본 DHA웨하스는 일반 웨하스와 유사한 맛에 달달함은 덜하지만 아기간식 봤을때는 달달함은 좀 있는 편이네요! 중간에 하얀색 크림이 얇게 발라져 있어서 부드러운 식감과 과자도 바삭하면서도 얇게 되어있어 아기가 입으로 잘라서 먹기에도 좋으네요! 제입맛에도 맛있네요!

 

 

다음으로 초유웨하스의 단면은 DHA와 차이가 거의없는 흰색크림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맛도 DHA와 거의 비슷하지만 자세히 음미해보면 미세한 차이가 있지만 이게 어떤맛의 차이라고는 정확한 표현은 어렵네요! 결론은 맛있는 과자입니다!

 

※ 일단 저도 맛을 보고는 이 과자는 달달함이 있어서 쌀과자나 뻥튀기 보다 아기가 더 좋아할꺼 같았는데요! 아니다 다를까 아기가 맛을 보자마자 홀릭이 되어버렷네요! 과자 한번 잡으면 놓지않고 끝까지 야무지게 맛있게 먹어주었네요! 이제 이빨도 많이 올라와서 씹어가며 더 잘 먹네요! 너무 많이 주면 않될꺼같아서 하루 2개로 제한해서 이유식후 디저트로 먹이고 있네요! 쌀과자만 먹던 아기였는데 이제 웨하스를 먹고있는 모습 보고있으니 훌쩍 커버린 느낌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