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후기이유식 간식 바나나복숭아메시 만들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후기이유식 시작 첫번째 거봉즙에 이어서 두번쨰로 준비한 아기간식은 바나나복숭아메시 중기때 복숭아도 알레르기 없이 잘 소화해줘서 이번에는 바나나와함께 메시형태로 만들어 보았네요! 지금부터 바나나복숭아메시 만드는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8월 4일 ~ 6일 아기간식!

※ 본 간식 레시피 및 조리과정은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 바나나복숭아메시 아기간식 레시피 및 준비물 (한끼간식)

1. 바나나 반개 / 2. 복숭아 반개 / 3. 믹서,핸드블랜더중 택일 / 4. 이유식 용기


※ 바나나와 복숭아의 양은 아기가 먹는양에 따라 자유롭게 준비해주세요!

 

 

1. 제일먼저 복숭아, 바나나를 세척후 반개씩 준비해서 껍질을 제거해주세요!

 

 

2. 껍질 제거후 쉽게 갈아지도록 바나나와 복숭아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3. 두가지 재료를 갈아주기 위해 핸드블랜더에 셋팅!

 

 

4. 복숭아와 바나나가 잘 갈아지도록 핸드블랜더를 이용해 강으로 10~15초 정도 갈아주었네요!

 

 

5. 큰덩어리 없이 메시형태로 잘 갈아진 바나나복숭아메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6. 완성된 아기간식을 이유식 용기에 담아주세요!

 

 

7. 준비한 바나나복숭아메시 간식의 양은 약70ml로 준비해보았네요!

 

 

8. 마무리로 완성된 바나나복숭아메시 간식을 깔끔하게 위에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9. 마지막으로 간식도 빠질수없는 바나나복숭아메시의 농도를 짧은영상으로 남겨보았네요! 참고해주세요!

 

※ 이번에 만든 바나바복숭아메시는 중기에서 먹어봤던 재료라 두가지다 아기가 잘 먹었던 간식으로 걱정없이 만들고 아기도 잘 먹어주었네요! 바나나의 복숭아의 조합은 바나나속에 복숭아가 숨어있는듯한 맛으로 달달하니 아기가 참 좋아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