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아기빨대컵 비박스 빨대컵으로 시작!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7월말 지금까지 아기용 물컵을 사용해오다 후기이유식을 앞두고 9개월차에 아기빨대컵을 시작해 보려고 준비해 보았네요! 빠는 압력으로 귀에 안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계속 미루고 있다가 이제 외출할때도 가지고 다니고 여름에는 수분섭취에 신경을 써줘야해서 항상 아기 옆에 두려고 새지 않는 제품으로 구입하였네요! 

 


다양한 아기빨대컵들이 있지만 조사결과 관리하는데는 조금 불편하지만 새지않고 아기가 자유롭게 빨수있는 아기빨대컵으로 비박스빨대컵을 많이 쓰는거 같아서 저도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구입 개봉기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백화점에서 구입할떄 판매하는 직원분 말씀이 박스빨대컵과 리필빨대,청소솔!  빨대는 1달마다 갈아줘야하고 반드시 전용 청소솔을 이용해야 한다고 해서 세트로 구입하였네요!

 

 

박스포장을 풀고 꺼내본 비박스 빨대컵의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심플하고 반투명재질로 깔끔하니 예쁜 디자인의 빨대컵이네요!


 

비박스 빨대컵 뚜껑부분의 닫혀있는 모습입니다. 열고닫고가 가능해서 휴대할때 새지않고 편리하네요!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접혀있던 빨대가 자동으로 툭 튀어나오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사용자분들이 편하다고 얘기한 빨대끝에 추가 달린 모습이에요! 이 추로 인해서 아기의 자세에 따라 추가 이동해서 물에 담궈져 있게 되어서 심지어는 누워서 빨대컵을 뒤집어도 마시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양쪽 손잡이 모양을 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귀모양같이 중간에 한번 더 곡선을 줘서 부분부분 잡을수 있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아기가 편한게 잘 잡고 먹더라고요!

 

 

다음으로 비박스 리필빨대와 세척솔이에요! 소모품이랑 비용적인 면때문에 살까말까 고민하게 만든 부분인데요! 결국 일단 써보기로 하고 구입! 빨대는 1달에 한번 교체! 전용솔로 닦아서 깨끗하게 관리하는게 중요하겠죠!

 

 

빨대에 청소솔을 넣어본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빨대의 입구쪽 추가달린쪽으로 넣어서 깨끗하게 청소해서 소독기에 한번 돌려주었네요! 추도 분리해서 별도로 청소 진행하는게 더 위생적이라고 하네요! 

 

 

세척을위해 포장을 모두 제거하고 담아본 모습이에요! 빨대는 제품에 있는거 포함 총 3개로 3개월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세척 싹해서 소독한번하고 아기에게 적응시키면서 몇일 사용해 본 결과 첫날은 못 빨다가 둘째날부터 쭉쭉 빨며 장난도 치고 물을 먹을수 있게 되었답니다.

 

8월까지 사용하면서 한개로는 부족해서 인터넷 최저가로 한세트 더 구입해서 두개 번갈아 가며 사용하고있답니다. 세척이 불편하지만 엄마가 세척 편할라고 넓은 빨대를 사용하면 아가에게 아직 무리 일거 같아서 조금은 엄마가 힘들어도 아가를 위해 비박스 빨대컵 좋은거 같아요! 세척도 계속 하다보니 슬슬 적응도 되었네요! 요즘 백화점이나 마트에 돌아다니면서 유모차에 타고 있는 많은 아가들이 비박스 빨대컵 빨고 있더라고요! 많이 쓰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색깔별로 다 사고 싶은 구매욕구 폭팔이지만 꾹 참고 열심히 세척 자주자주 해서 두개로 번갈아 사용해 볼랍니다!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업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