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베이비가닉스 이유식용기 및 젖병세정제 다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출산준비하면서 친언니를 통해 선물받은 베이비가닉스 젖병세정제 완모직수라 젖병 쓸일이 별로 없어서 그냥 좋은지 모르고 사용하다가 이유식 시작하면서 설거지가 늘다보니  빨리 소진되서 부랴부랴 근처마트에서 아무거나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이제야 베이비가닉스 세정제가 좋구나라는걸 깨닫고 넉넉하게 2개로 재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베이비가닉스 로고가 담긴 택배박스의 모습입니다. 받기까지 기다림이 있었지만 기다림도 감수하고 너무 만족하고 사용중이네요! 간단하게 개봉기 및 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포장에서 꺼낸 베이비가닉스 젖병세정제와 에코백을 보내주셨네요! 기다림에 대한 증정품?을 같이 보내주신거 같네요!


 

뽁뽁이 포장을 풀어서 베이비가닉스 젖병세정제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앞면에는 귀여운 로봇그림이 담겨 있고 뒷면에는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한글표기사항이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네요!

 

 

베이비가닉스 통 앞쪽으로는 정품확인 스티커까지 부착되어있네요!

 

 

베이비가닉스 사용을 위해서는 펌프형 뚜껑부분을 화살표 방향으로 돌리면 오픈! 자세히 보시면 Open 영문과 표기와 함께 화살표로 방향 표시되어 있습니다!

 

 

증정으로 받은 베이비가닉스 에코백도 한번 담아 보았네요! 크기도 커서 장바구니 하기에 좋으네요!

 

 

베이비가닉스 젖병세정제는 거품형으로 이미지와같이 펌프형으로 눌러주면 소량으로 나오게 되어있어요! 저는 무향을 좋아해서 무향만 사용하고있답니다. 세척력과 뽀드득한 느낌은 정말 최고라는점! 받자마자마자 아기이유식 관련 용기 부터 도구까지 다 꺼내서 다시 세척해서 소독하였네요! 이제부터는 다른생각하지말고 이제품으로 미리미리 구입해서 구비해놔야겠네요!

 

젖병세정제 뽀드득한 느낌 원하t신다면 개인적으로 추천드려봅니다. 세정력이 정말 최고입니다!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