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트니트니 수업 장난감 선물 펀치팡팡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오래간만에 트니트니 수업받고 장난감 선물을 받아가지고 왔네요! 이번에는 오락실에서 볼수 있는 펀치게임을 아이들이 즐길수 있도록 만든 펀치팡팡이라는 장난감이네요! 어른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재미난거 같아요! 간략하게 개봉기랑 어떻게 작동해서 가지고 노는지 정리해 볼께요!



노란색 권투글러브 그림이 담겨 있는 장난감 사진과 함께 영어로 PUNCH PANG PANG 제품이름이 적혀있는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어요! 장난감이 단순해 보여서 건전지는 안들어 갈줄 알았는데 설명부분 확인해 보니 건전지가 필요한 제품이네요! 지금까지 트니트니 수업에서 받는 장난감만 해도 각기다른 스타일로 7가지정도 되는데요! 다행히 지금까지 겹치는 없이 각기 다른 장난감이라 여러가지로 아기가 가지고 놀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박스의 다른면에는 어떻게 가지고 노는지랑 조립방법, 건전지 넣는 방법이 알기쉽게 실제 사진이랑 그림과 함께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 건전지 끼울때는 작은 드라이버 꼭 필요하구요! 건전지 사이즈는 AAA 2개를 준비해 주시면 되세요! 



박스 아래쪽으로는 제품정보표시랑이랑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서 놀이전에 아이를 위해 필독해서 조심해야할 부분은 알아 두었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꺼내본 장난감의 구성이에요! 위에 펀치 부분이랑 아래 작동부분으로 나눠져서 들어있구요! 조립은 아주쉽게 끼워주기만 하면 끝이나네요!



하얀색 기둥과 파란색 부분을 힘으로 눌러서 딸깍 소리와 함께 조립을 완성시킨 모습이구요! 다시 분리는 불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트니트니 펀치팡팡


완성된 펀치팡팡 장난감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려요! 펀치게임기로 말씀 드리면 사진은 펀치를 치고 난 다음 펀치백이 누워있는 상태의 모습이에요!



작동을 위해 건전지 넣는 부분의 나사한개를 풀어서 AAA 2개를 넣은 다음 다시 고정해서 준비해 주었네요! 저는 건전지가 펀치부분이 올라오는 작동을 해주는건줄 알았는데 효과음을 나오는데 필요했네요!



건전지 넣는쪽의 옆면으로 작은 스위치가 있어서 ON OFF 표시로 작동하게 되어 있어요!



건전지 들어가는 위치의 반대쪽으로는 스피커가 위치해 있어서 펀치백이 올라올때랑 치고난 다음에 효과음을 들을수 있었네요!



장난감 바닥부분은 2개의 흡착판이 붙어있어서 고정해서 펀치칠때 넘어지는걸 방지하게 되어있네요!



누워있는 펀치백을 세우기 위해서는 가운에 노란색 화살표 모양의 버튼을 표시방향 아래쪽으로 내려주면 띠용하는 효과음과 함께 펀치백이 올라오고 전원이 꺼져 있어도 이 버튼은 작동이 가능해서 소리없이도 가지고 놀수 있게 되어있네요!



펀치백이 올라온 모습이에요! 이상태에서 빨간색 본체를 고정하고나 잡아서 주먹이나 손바닥으로 노란판을 팡 쳐서 넘어뜨리면 예에! 같은 효과음이 나오는 장난감이에요! 24개월 아기라 아직 그런 놀이는 못하고 그냥 가지고 노는 정도 이구요! 오히려 남편이 스트레스 푼다고 더 잘 가지고 노는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2017/08/11 - [아기관련용품] - 트니트니 샤워프렌즈 장난감 선물 받았어요!

2017/07/18 - [아기관련용품] - 트니트니 수업 몬스터팟 장난감 받고 개봉해봐요!

2017/07/12 - [아기관련용품] - 트니트니 몬스터 컵세트 장난감 받아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