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토팜 콩순이 트래블 키트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신생아때부터 사용하고 있는 아토팜 MLE크림이 1+1 행사를 해서 이번에 구입을 하였는데요 생각지도 못했던 사은품으로 콩순이 캐릭터가 담겨 있는 아토팜 에센셜 트래블 키트를 같이 받게 되었네요! 4가지 구성으로 휴대나 여행시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제품인거 같아 개봉기를 정리해 볼께요! 궁금하셨던 육아맘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택배 도착하고 개봉해서 나열해본 제품들의 포장된 모습부터 보여드려요! 위에 두개가 이번에 구입한 엠엘이크림 아래에 있는게 같이 받게된 아토팜 콩순이 키트의 모습이에요! 별도로 구매 가능한 제품인가 하고 알아봤더니 9천원에서 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었네요! 이래저래 할인가격에 사은품까지 받아서 더 저렴하게 구입한 기분이었네요!


아토팜 콩순이


이번 포스팅의 메인은 트래블 키트라 크림은 제외하고 단독으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비닐재질에 방수도 되는 작은 백에 튜브형 3개랑 박스 1개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고 전체 크기도 휴대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라 진짜 여행할때 챙겨가지고 가기에 좋은거 같네요!



포장 뒷면에는 제품의 자세한 구성과 해당 제품의 설명이 설명되어 있었구요! 상단에 보시면 휴대가 간편한 여행용 필수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제품의 구성을 적어드리면 탑투토워시, 엠엘이로션, 엠엘이크림, 수딩젤로션 4가지! 모두 다 제가 사용해 봤고 사용중인 제품이라 더 알차게 사용할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어디까지나 추측이지만 왠지 여름휴가시즌에 맞춰서 나온 상품인데 시즌이 지나서 사은품으로 풀린게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어찌되었든 뭐라도 받게되서 이래저래 기분은 좋았네요!



가방에서 꺼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뒤에 설명 종이랑 엘엘이크림 박스는 물에 닿으면 젖을수도 있으니 다 빼고 로션만 넣고 사용하는게 좋을꺼 같고 가방에 여유도 있으니 아기칠솔이랑 치약도 같이 챙기면 여행시에는 완벽한 준비가 될꺼같네요!


아토팜 콩순이


이번에는 가방을 제외하고 메인인 엘엘이 크림, 로션이랑 워시, 수딩젤만 따로 나열해서 담아보았어요! 저의 아기도 콩순이를 엄청 좋아하는데 캐릭터 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담겨 있어서 아기가 보자마자 장난감인줄 알고 바로 들고가서 한참을 손에 쥐고 있었네요!



이번에는 튜브포장으로 되어있는 3가지 제품만 따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그리고 보니 탑투토워시에는 연관된 콩순이 목욕하는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걸 이때서야 알게 되었네요!



투명백에도 설명이 있지만 튀브의 뒷면으로도 제품이름과 함께 간략한 설명이 적혀 있어서 효과나 용도가 궁금할때 읽어보기 좋게 되어 있구요! 중간에 색상띠랑 앞면에 콩순이 캐릭터가 각각 다르게 되어 있어서 제품 구분할때 헤깔일 일은 크게 없을꺼 같네요!



이번에는 엠엘이 크림의 포장박스을 앞뒤로 촬영해서 보여드려요! 마찬가지로 뒷면에는 간단하게 크림 효능이랑 사용법이 적혀있네요! 두께가 얇은 상자라 처음에는 동그란 통에 크림이 들어있는 샘플제품인줄 알았네요! 



박스를 오픈을 해보니 예상했던 통이 아닌 얇은 팩포장으로 5개의 엠엘크림 샘플이 들어 있었네요! 전체적으로 보면 볼수록 알찬 구성이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여행용 키트 보고 있으니 주말에 1박2일이라도 어디론가로 아기랑 남편이랑 함께 여행 떠나고 싶어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6/09/07 - [아기관련용품] - 아기땀띠관리 아토팜 수딩젤 로션 구입!

2017/08/08 - [아기관련용품] - 아기썬크림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 준비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