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요요 유모차 컵홀더 피셔프라이스로 교체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요 유모차에 사용중이던 보니 유모차 컵홀더가 망가져서 한동안 그냥 사용해 오다가 은근 불편함을 느껴서 주말 아울렛 갔다가 육아용품 코너에 들려서 괜찮은 가격으로 요요에 사용할수 있는 컵홀더가 있는지 문의해 보니 피셔프라이스를 추천해 주셔서 구입해서 교체해 주었네요! 간략하게 개봉이랑 설치과정 정리해서 보여드려요!



우선 포장박스의 모습이에요! 아기 그림이랑 유모차 컵 홀더라고 한글이랑 영어랑 적혀있고 하단에는 Easy to Use라고 자그만하게 적혀있네요! 요요 정품 컵홀더는 가격이 높은편이라 이건 어느정도일까 했는데 9,8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혹시나 망가지는거 생각해서 재구입 고려해도 괜찮은 가격대라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포장박스 뒷면으로는 제품의 특징이랑 사용지 주의사항등의 제품정보가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특징에는 간편하고 빠르게 장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컴홀더 구성이에요! 간단하게 길죽한 컵모양 부품과 거치할수 있는 집게 모양 부품 두개가 들어있네요! 집게쪽에는 돌리는 손잡이 같은게 있어서 설치는 제가 봐도 어렵지 않아 보였네요! 설명해 주시기로는 집게 부분의 넓이가 조절이 되서 소형부터 디럭스 유모차까지 다양하세 설치해서 사용할수 있다고 직원분이 알려주셨네요!



우선 구성중에 컵을 담는 부품을 정면과 측면으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정면에는 빨간색에 흰색 글자로 로고가 들어가 있고 옆으로보면 앞쪽은 짧게 뒤쪽은 길게 올라가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옆면과 바닥으로는 큼지막하게 구멍이 뚫려있어요!



집게 부분은 중간에 스프링이 들어가 있고 유모차 기둥에 흠집이 없도록 집게 안쪽으로 고무재질이 부착되어 있네요! 그리고 화살표가 표시된 부분을 돌리면 집게 부분의 넓이는 줄였다 늘렸다 조절할수 있게 만들어졌네요!



최대로 넓히면 약3.9cm 사이간격에서 최소로 좁히면 약1.5cm로 이 범위에 속하는 유모차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한 컵홀더로 볼 수 있겟네요!



두개의 부품을 결합은 집게쪽에 있는 홈에 컵쪽에 튀어나와있는 부분을 걸쳐서 아래로 꾹 힘으로 눌러주면 털컥하는 느낌으로 조립이 완료되네요!



조립이 완료되고 흔들어 보면 컵이 평형을 유지할수 있도록 살짝 헐거운 느낌으로 360도 돌아가게 되어 있어요! 



최대 간격으로 유모차 기둥에 넣어서 검정 손잡이 부분을 돌려서 간격을 좁혀가며 꽉 고정시켜 설치를 완료한 모습이에요! 탈부착은 정말 간단하네요!



테스트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아기물병을 넣어 보았는데요! 확실히 있는게 편리한거 같네요! 아기가 걸어다니면서 최근 유모차 사용이 줄어서 없어도 될까 했는데 역시나 있는게 좋으네요!



마지막으로 요요유모차에서 가장 중요한 컵홀더 장착 상태로 접히는지 바로 폴딩을 해보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문제없이 접혀서 가격이랑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을 잘 구입한거 같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편하게 컵홀더 사용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으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2016/12/31 - [아기관련용품] - 요요 유모차 보니 컵홀더 구입 및 장착!

2016/12/20 - [아기관련용품] - 요요유모차 악세사리 미키담요집게 구입!

2016/12/12 - [아기관련용품] - 요요 악세사리 미키유모차걸이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