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토이플레이 포켓몬 요구르트 초코볼 개봉!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즘 마트나 슈퍼가면 아기가 제일 관심가지는 장난감과 과자가 들어있는 볼모양의 과자제품들! 오늘은 토이플레이 포켓몬 이라는 포켓볼 모양의 과자를 들고와서 하나 사보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참고로 초코라 먹이지는 않고 볼이랑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만 가지고 놀았네요!


토이플레이 포켓몬


자그마한 사이즈의 포켓볼 모양으로 피카츄 캐릭터랑 제품에 관한 정보가 적혀 있는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려요 장난감이 들어있는줄 알았지만 적힌내용을 보니 포켓몬스티커 2장에 스페셜 카드 1장이 들어 있다고 되어있어요! 촬영은 남편손의 도움을 받아 진행했어요! 구입 가격은 1,200원으로 장난감이 없는걸 생각하면 조금 비싼 느낌은 있었네요! 함께 들어있는 간식은 요구르트 초코볼이라고 적혀있네요! 



열어보려고 겉에 비닐을 제거해 보니 포켓볼 디자인은 사라지고 반은 빨간색 반은 하얀색인 공모양이 되었어요! 



동전 넣고 나오는 뽑기 처럼 반을 열어보니 안에 구성은 피카츄 얼굴이 담긴 작은 과자 봉지랑 위에 설명대로 스티커 2개와 홀로그램 카드로 각각 다른 포켓몬스터 캐릭터가 담겨 있네요! 이 만화를 잘 아는건 아니지만 캐릭터 이름을 적어보면 파이어, 망나뇽, 후딘이란 몬스터라고 되어 있네요! 후딘은 특수카드라 각도를 바꾸면 마침 움직이는것 처럼 보여요!



과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총6개중에 한개를 꺼내 보았는데요! 동그란 작은 초코볼 모양이네요! 아기를 대신해서 제가 한번 맛을 보았어요!



반을 잘라서 안을 보니 하얀 부분이 있는데 이게 재료에 적혀있는 그릭 요구르트 분말인거 같고 맛은 일반 초콜렛맛으로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아기는 옆에서 스티커랑 포켓볼 가지고 놀고 저는 소량이지만 달달한 간식타임을 가져 보았어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