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 물놀이 토마스 튜브 65cm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번 아기 첫물놀이로 구입한 로보카폴리 튜브에 이어서 더 간단한 토마스 손잡이 튜브 65cm를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이유는 아기랑 물놀이 하면서 자기꺼 보다 형이나 누나가 가지고 노는 간단한 튜브에 더 관심을 보이고 가지고 놀고싶어해서 그때 당시는 잠시 빌려서 놀게 되었네요! 그래서 집에오자마자 지난번에 산건 잠시 보관해 두고 손잡이 달린 더 간단한 튜브를 알아보다가 아기가 좋아하는 토마스기차가 그려진 제품을 발견!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준비해 보았네요! 간단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택배 도착하고 꺼내서 담아본 토마스튜브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지난번에 구입한거랑 비교해서 정말 작은 사이즈의 박스가 도착해서 접어서 휴대하기에는 오히려 편한거 같네요! 거기에 아기가 좋아하는 토마스와 친구들 그림이 있어서 보자마자 아기가 흐뭇하게 미소를 보여주네요! 구입한 가격은 7,400원! 사이즈랑 별다른 추가기능이 없어서 그런지 확실히 괜찮은 가격인거 같네요!



포장박스 위아래로 튜브에 관한 특징이 적혀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65cm 튜브에 6세이상 사용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사이즈는 내년도 생각해서 넉넉하게 준비해 보았네요! 거기에 안전로프 포함에, 친환경제품 표시와 MADE IN KOREA제품에 바람빼는 도구인 에어스틱과 탈부착 이름표까지 들어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박스의 다른면으로는 제품설명과 함께 사용상주의사항, 사용법, 수선요령이 적혀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다른건 몰라도 주의사항 부분은 꼭 필독해 두었네요!



박스에서 꺼내본 튜브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여러번 접혀있는 튜브가 투명비닐에 한번 더 포장되서 깔끔하게 들어있었네요!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펼쳐서 담아본 튜브와 사이드로 들어있는 구성을 나열해서 담아본 모습이에요! 21개월 아기한테는 조금 큰사이즈고 팬티부분이 없어서 깊은수심에서는 사용할수 없지만 얕은물에서 놀기에는 생각보다 아주 큰 크기는 아니고 딱 적당한게 마음이드네요!



박스에 적혀있던 안전로프, 바람빼는도구, 이름표 3개를 나열해서 담아 보았어요! 별거 아닌거 같아도 물놀이 할때는 빠짐없이 다 필요한거라서 잘 챙겨 두었네요! 



바람 넣는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다른 튜브랑 동일하게 되어있고 지난번튜브는 수영장가서 기계로 넣었는데 이번에는 크기도 적당해서 남편이 바로 불어서 셋팅해 주었네요!



손잡이 부분도 한쪽만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제가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아기한테도 없는거 보단 잡을수 있는게 있어서 더 안전하게 놀기에는 좋은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바람을 넣어서 셋팅한 토마스튜브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아기도 보자마자 너무 좋아하고 고사리 같은 손으로 한쪽 손잡이를 이용해서 여기저기 들고다니면서 집에서도 잘 가지고 놀았네요!


집근처 물놀이장 가서 사용해 봤는데 아기 허리쯤 오는 물높이에서 튜브에 들어가서 손잡이잡고 걸어다니는걸 너무 좋아해서 원하던게 이거였구나 싶었네요! 결국 아기튜브는 2개가 되었지만 아기가 좋아하는걸 알게되어서 다행이라 생각되네요! 이제 여름도 다 지난간거 같고 마지막으로 한번 더 물놀이를 가려고 계획중인데 그때 더 재미있게 놀아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