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흘림방지 에디슨양손빨대컵 구입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금까지는 비박스 빨대컵으로 사용하다 완료기되서 우유도 먹여보고 몇번의 일반빨대 테스트를 하면서 아기가 잘 먹는걸 보고 집에서 사용할수 있는 일반빨대도 사용이 가능한 에디슨 흘림방지 양손빨대컵을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 정리해 볼께요!

 

 

에디슨 빨대컵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새로나온 에디슨빨대컵2도 있었는데 저는 집에서 편하게 사용하려고 별도 마게가 달린건 세척이 조금더 번거로운거 같아 좀더 간단한 이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여러가지 색상과 동물 모양이 있었는데 아기가 오렌지색상의 오리를 손가락으로 가르켜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이마트에서 구입한 가격은 5,900원!

 

 

포장 뒷면에는 그림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사용방법과 기타 설명들이 적혀 있네요! 역시나 아기가 사용할꺼라 주의사항 부분은 필독하였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빨대컵을 담아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여분의 실리콘 빨대 2개가 같이 동보되어 있습니다!


 

양쪽 손잡이가 달린 빨대컵의 옆면의 모습입니다! 영문으로 되어있는 에디슨 로고가 담겨 있네요!

 

 

반대편으로는 용량표시가 되어있어서 아기가 얼마나 먹었는지 체크하기에 좋게 되어있습니다! 빛에 비추면 쉽게 용량을 확인할수 있네요!

 

 

뚜겅을 열어서 담아본 컵 안의 모습입니다! 담을수 있는 음료의 총양은 250ml로 되어있네요!

 

 

뚜껑 안쪽으로 되어있는 빨대가 쉽게 빠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주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실리콘 재질로 빨대가 움직이거나 빠지는걸 잘 제어해주네요!

 

 

빨대를 끼워본 모습입니다! 밀어주는 깊이에 따라 딱딱 고정이 되네요! 그리고 어른의 힘으로는 쉽게 뺼수 있는데 아직 아기가 빼기에는 어려워하네요!

 

 

빨대를 끼워서 조립해본 양손빨대컵의 모습입니다! 동봉된 빨대 2개로 사용하다가 일회용으로 바꿔 사용하면 기존 빨대컵보다는 훨씬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을꺼같네요! 일단 한개 구입해 보았는데 추가로 2개정도 구입해서 번갈아서 사용할 예정이네요!

 

※ 첫 사용으로 보리차를 담아서 아기한테 먹여본 결과 오리그림에 관심을 보이면서 잠시동안은 빨대만 물고있다가 조금씩 빨아보더니 시간이 조금 지나서는 물을 쪽쪽 빨아먹었네요! 몇번은 사용하던 비박스보다는 양이 많이 나와서 사래에 살짝 걸렸지만 점점 적응하면서 지금은 아기가 잘 빨아서 먹는 모습 보니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빨대를 뺀 상태에서는 뒤집어도 물이 세지 않는데 빨대를 꽂은 상태에서 컵을 뒤집으면 물이 샌답니다. 저는 아가 먹일때 항상 도와주며 집에서 먹이는거라 상관없지만 외출시에 사용하실분은 마개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참고하세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