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완료기 아기간장 심영순 아이 맛있는 비빔간장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완료기 부터는 아기가 먹는 음식에도 살짝씩 간을해서 먹여도 된다고해서 제일먼저 소금과 간장을 생각하였는데요! 소금은 아직은 이른거 같아 간장을 구입해 보기로 하였네요! 마트에 가서보니  아기간장으로 나온 제품이 두가지 있었는데요! 어떤걸 사용해볼까 고민하다가 아기 첫간장이니 조금 가격대가 있는 심영순 아이 맛있는 비빔간장을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그럼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구입한 아기간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얼굴과 함께 자그만한 병으로 총 150ml가 담겨있네요! 가격은 6,900원에 구입!


 

병에 붙어있는 제품 설명을 담아 보았습니다! 구입할때는 몰랐는데 병에 붙어있는 제품설명을 보고 요리연구가 심영순 선생님께서 만드신 아이양념이라는걸 알았네요! 그래서 다른 아기간장에 비해 가격도 조금 있었나 봅니다! 비빔간장은 우리밀 국산콩으로 만든 간장에 양지육수, 채소, 과즙을 더해서 만든 부드러운 양념이라고 설명되어있네요!

 

 

다른쪽에 적혀있는 유통기한과 원재료표시 기타 제조관련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일반간장과 마찬가지고 크기는 작지만 뚜껑을 열어서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구입시에는 뚜껑을 열어서 안에있는 마게를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되세요!

 

 

색깔을 보여드리기위해 숟가락에 담아보았습니다! 저도 맛을 보았는데요! 일반 간장과 비교하면 다른 재료가 섞여서 조금더 감칠맛나고 짠맛도 완화된 비빔간장의 맛이었네요! 그래도 간장은 간장임은 분명하네요!

 

비빔간장 구입으로 일단 계획한건 소고기야채볶음, 두부간장조림, 간장달걀비빔밥을 생각해 두었네요! 완료기 들어서 느낀점은 다양하게 먹여야한다인데 이유식은 여러가지 재료를 한번에 끓여서 먹이는거라 걱정이 덜했는데 이걸 분리해서 요리로 먹여야하니 새로운 고민을 해보게 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