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아기 첫김 베베쿡 처음먹는 어린이김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초,중,후기 이유식이 끝나고 완료기의 시작! 조금은 메뉴에서 자유로워진 마음으로 무엇부터 먹여봐야할까 생각을 하다가 예전부터 먹여보고 싶었던 김부터 시작해보기로 하였는데요! 집근처 마트에 가보니 베베쿡에서 나온 12개월부터 먹을수 있는 김이 있어서 일단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구입해서 아기한테 먹이기전 담아본 어린이김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상자 상단 오른쪽을 보시면 12+로 먹을수 있는 개월수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입을 결정하는데 도움을준 내용인데요! 일단 발효간장을 사용해서 짜지않게 만들고 한끼분량으로 소포장이 되어있다고 해서 이거다 싶은 마음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포장박스의 다른쪽으로 적힌 영양성분표를 담아 보았네요! 김 1회 제공량 6장으로 칼로리는 총 4kcal로 표기되어 있네요! 나트륨은 4mg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베베쿡 어린이김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만들수 있는 요리메뉴까지 담겨있어서 참고하기에 좋았네요! 메뉴중에 김주먹밥이랑 김계란국은 꼭 만들어서 먹여보고 싶네요! 제일 아래 '먹일떄 주의하세요!'는 먹이기전 꼭 읽어봐야겠죠!

 

 

박스의 다른 옆면으로는 어린이김에 관해 4가지 큰 주제로 어떻게 만들었는지와 제품마인드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네요! 유기농 원초에 나트륨함량을 낮췄다는 부분이 제일 눈에 들어왔네요!

 

 

김을 꺼낼때 이미지처럼 박스 한쪽에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뜯어주시면 한개씩 꺼내서 먹기에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들어있는 모든 김을 꺼내서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총 10팩으로 한팩에는 6장의 김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좀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위해 김 한팩을 꺼내 포장된 깔끔하게 디자인된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김을 오픈해서 담아보았는데요 일단 보기에는 일반김과 다를바 없는 모양을 보여주었네요!

 

 

김을 한장 들어서 가까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조금 얇게 나오고 김에서 소금는 없고 조미간장을 이용해 만들어서 간장향이 솔솔 올라오네요! 저도 맛을 보았지만 일반김 보다는 확실히 싱겁고 딱 아기가 처음 접하기에는 적당한 간을 가지고 있는거같네요!

 

김을 작게 잘라서 쌀밥을 소량으로 싸주었더니 생각보다 잘 받아먹어주었지만 5번정도 먹고는 그만 먹었지만 뭔가 시작은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다음번에는 주먹밥을 만들어서 먹여봐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