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후기이유식 간식 2단계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만들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후기이유식2 마지막 메뉴에 이어 후기이유식 2단계 간식 마지막 메뉴로는 간단하게 만들어 먹일수 있는 과일요거트스무디 시리즈로 블루베리를 이용해 만들어 보게 되었네요! 블루베리는 눈에 좋고 각종 비타민과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간식으로 먹여보기로 하였네요! 지금부터 아기간식 만드는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9월 28일 ~ 30일 아기간식!

※ 본 간식 레시피 및 조리과정은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아기간식 레시피 및 준비물! (한끼간식)

1. 블루베리 약20알 / 2. 아기요플레 1개 / 3. 믹서 또는 핸드블랜더 / 4. 이유식용기


※ 블루베리와 요플레 비율과 양은 아기가 먹는 취향과 양에 따라 자유롭게 준비해주세요!

 

 

1. 준비된 블루베리 약20알을 흐르는물에 깨끗하게 세척해서 물(생수)에 2~3분 담궈주세요!

 

 

2. 잠시후 준비된 블루베리를 갈기위해 핸드블랜더에 셋팅!

 

 

3. 블루베리와 함께 갈아줄 아기요플레 1개를 핸드블랜더에 모두 부어주세요!

 

 

4. 시간에 관계없이 셋팅된 블루베리와 요플레를 가능한 곱게 갈아주세요!

 

 

5. 완성된 블루베리 요거트스무디의 모습입니다! 블루베리 껍질이 작은크기로 살짝씩 보이는 정도로 갈아주었네요!

 

 

6. 완성된 간식을 이유식용기에 약80ml 정도로 준비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7. 마무리는 완성된 아기간식을 위에서 깔끔하게 한컷 남겨 보았네요! 

 

 

8. 마지막으로 완성된 요거트스무디의 농도를 짧은영상으로 담아보았네요! 참고해주세요!

 

※ 아기에게 먹이기 전에 일단 제가 맛을 보았는데요! 블루베리의 단맛이 살짝 있긴 있지만 신맛이 강해서 잘 안먹을꺼 같은 생각으로 아기에게 먹여보았는데요!  합입 먹어보더니 생각외로 계속 달라고 하면서 너무 잘 먹어주었네요! 신맛속에 단맛을 알기 시작한건지 저의 예상과는 반대로 아기가 좋아하는 간식이 되어주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