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후기이유식 간식 2단계 사과요거트스무디 만들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과일 요거트 스무디 바나나에 이어서 두번째로 사과를 이용해 만들어 보았습니다. 바나나는 달콤함이었다면 사과는 달콤새콤함으로 평소 아기도 좋아하는 과일이라 걱정없이 만들어서 먹였네요! 지금부터 아기간식 만드는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9월 22일 ~ 24일 아기간식!

※ 본 간식 레시피 및 조리과정은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 사과요거트스무디 아기간식 레시피 및 준비물!

1. 사과 중간사이즈 반개 / 2. 아기요플레 1개 / 3. 믹서 또는 핸드블랜더 / 4. 이유식용기


※ 사과의 양은 아기의 먹는양에 따라 자유롭게 준비해주세요!

※ 제 간식으로도 먹을려고 조금 넉넉하게 만들었네요!

 

 

1. 제일먼저 사과를 흐르는물에 깨끗하게 세척후 반개를 껍질을 제거해서 준비해주세요!

 

 

2. 사과를 갈아주기 위해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핸드블랜더에 셋팅해주세요!

 

 

3. 사과를 셋팅한 다음 아기요플레 한개를 모두 부어주세요!

 

 

4. 사과와 요플레가 준비되면 믹서 또는 핸드블랜더를 이용해 시간에 관계없이 원하시는 식감으로 자유롭게 갈아주세요! 개인적으로는 가능한 부드러운 식감으로 갈아서 만들어 주었네요!

 

 

5. 갈아서 완성된 아기간식 사과요거트스무디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6. 완성된 아기간식을 이유식용기에 담아 약90~100ml 정도로 준비해 보았네요!

 

 

7. 마무리로 깔끔하게 완성된 간식을 위에서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8. 마지막으로 아기가 먹은 스무디의 농도를 짧은영상으로 담아 보았네요! 참고해주세요!

 

※ 요플레만 주면 거부를 해서 걱정이었는데 바나나에 이어서 사과도 평소 잘 먹는 재료라 요플레와 같이 갈아주니 맛있게 잘 먹어주었네요! 저희아기는 요플레 먹일려면 과일과 함께는 필수인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