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아기카시트 쿨시트 구입 및 설치!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5월 29일에 작성한 내용입니다! 지난번 유모차 쿨시트로 여름 더위에 대한 대비를 시작하였네요! 이번에는 아기 카시트에서도 땀을 많이 흘려서 브라이택스 사이트에 가서 장착이 가능한 쿨시트를 알아보고 구입! 택배로 받고 아직은 이른감이 있어서 집에 놔두다가 오늘 차타고 잠깐 외출하고 돌아왔는데 에어콘을 틀어주었는데도 땀을 많이 흘리고 땀띠도 생겨서 부랴부랴 바로 쿨시트를 설치해 주었네요!

 

 

도착한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쿨시트 포장된 모습입니다. 쿨시트는 대부분 벌집모양?같은 소재가 사용되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펼쳐본 브라이택스 쿨시트의 모습입니다. 처음 보고 카시트에 장착된 기존 커버를 벗긴후에 이걸 씌우는건가 생각하다 두께가 그정도는 아닌거 같아 그냥 씌워주면 되겠구나 하고 감을 잡았네요!

 

 

쿨시트의 헤드 부분의 뒤쪽으로 보시면 고무줄 밴드로 커버처럼 쉽게 덮을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안전벨트를 넣고 빠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똑딱이 버튼으로 되어있는 장치 부분입니다.

 

 

아래쪽으로는 안전벨트 잠금부분이 나올수 있는 구멍이 두개가 되어있는데요! 아기성장에 맞게 카시트 높이에 따라 조절할수 있도록 2개로 되어있는거 같네요!

 

 

쿨시트의 두깨를 담아 보았어요 쿨시트 두께는 살짝 폭신한 정도로 두께로 되어있네요!

 

 

브라이택스 아기카시트 쿨시트 재질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멍이 송송 되어있어서 유모차 쿨시트와 마찬가지로 통풍이 잘되는 특수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쿨시트를 들고가서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아기카시트에 장착을 해보았는데요! 제일 처음으로 헤드부분 충격흡수 쿠션 위로 고무밴드를 늘려서 씌워주면 쉽게 장착이 됩니다.

 

 

반대편까지 양쪽으로 고무밴드를 끼우고 모양에 맞게 잡아주신뒤 가운데 부분을 툭툭 눌러주면 이미지와 같이 헤드부분의 모양에 맞게 끼워지네요!

 

 

헤드부분을 맞춰서 잘 끼우고 아래쪽으로는 쭉 깔아서 안전벨트 넣어주시고 고정 구멍으로는 안전벨트 잠금장치를 꺼내주면 쿨시트 장착이 간단하게 끝!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아기카시트에 장착한 쿨시트의 모습을 전체컷으로 담고 마무리해보네요! 오늘은 집에와서 아기 땀 확인하고 쿨시트 장착만 해주고 아직 태워보지는 못했네요! 부디 조금이라도 땀을 덜 흘리고 시원한 시트가 되어주길 바래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