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후기이유식 간식 망고즙 만들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후기이유식간식 일곱번째 메뉴는 만들기 쉬운 과일즙 바로 망고즙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달달한 망고를 한개 구입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네요! 지금부터 망고즙 만드는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8월 22일 ~ 24일 아기간식!

※ 본 간식 레시피 및 조리과정은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 망고즙 아기간식 레시피 및 준비물 (한끼간식)

1. 망고 반개 (약70~80g) / 2. 믹서,핸드블랜더중 택일 / 3. 이유식 용기


※ 망고의 양은 아기가 먹는양에 따라 자유롭게 준비해주세요!

 

 

1. 제일먼저 망고를 흐르는 물에 세척후 반쪽을 잘라서 준비해 주었습니다. 저울을 이용해 무게를 측정결과 껍질포함 약70~80g 정도가 나와서 그대로 사용하였네요!

 

 

2. 준비된 망고의 껍질을 제거한후 갈기 편하도록 조각으로 잘라서 준비해주세요!

 

 

3. 조각으로 자른 망고를 갈기위해 핸드블랜더에 셋팅!

 

 

4. 즙이기때문에 시간에 관계없이 망고를 곱게 갈아주세요! 저는 10~15초 정도 강으로 갈아서 준비하였네요!

 

 

5. 잘 갈아서 완성된 망고즙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6. 완성된 망고즙을 이유식용기에 아기가 먹을만큼 담아주세요!

 

 

7. 준비한 간식의 양은 약75ml 정도로 준비해 보았네요!

 

 

8. 마무리로 완성된 망고즙을 위에서 깔끔하게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7. 마지막으로 완성된 망고즙의 농도를 짧은영상으로 담아보았네요! 참고해주세요!

 

※ 달달한 망고를 그대로 갈아서 만든 망고즙! 아기가 너무나도 좋아할맛이라 입을계속 벌리면서 맛있게 먹어주었네요! 요즘 가끔 숟가락에 조금 묻혀서 손에 쉬어주면 스스로 먹는모습도 보게되네요! 초기중기에는 생각을 못한 부분이었는데 후기를 진행하면서 알게된 점은 확실히 과일간식을 챙겨먹을때가 배변주기가 더 규칙적으로 되는거같네요!

 

copyrigth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